SHOUT 351 펜타호 Subscribe [SHOUT 351호]
News 2016 지구를 살리는 펜타 리더들의 임팩트 바자 그 후 Project 01 스타워즈 X 데상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Project 02 당신의 든든한 크레딧 파트너 KCB
Project 03 렉서스 ALL NEW IS 200t 론칭 홍보물 제작
Ongoing Culture 펜타브리드 떡국데이 행사 Project 04 +behind 새롭게 태어난 워커힐 호텔
[SHOUT 351호 제작진] 에디팅 : Communiction Team 디자인 : SALLY LEE 스크립트 : PARK WANHO
pentapost shout facebook youtube questions
01. 데상트X스타워즈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STARWARS DESCNETE 사이트

STARWARS X DESCENTE COLLABORATION
STARWARD IS EVERYWHRER


우주를 수놓은 수많은 별들 안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 스토리 '스타워즈'가 데상트와 손을 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수십년간 독자적인 헤리티지를 쌓아온 데상트와 신화적인 영화 시리즈로서 세계적인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워즈 브랜드의 완벽한 만남은 남다른 패션 포스를 창조해 내기에 충분했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MAY THE FORCE NBE WITH YOU' 타이틀 아래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를 연상시키는 블랙 미니멀리즘 의류, 신발, 모자, 마스크 등 약 20개의 콜라보 제품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의 탄생에 발맞춰 펜타브리드 SMG 그룹은 스타워즈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스타워즈를 연상시키는 우주 배경의 INTRO 페이지와 본 페이지에는 끊임없이 쏟아지는 별의 모션을 적용해, 사용자가 실제 우주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룩북 이미지에는 사용자가 자신도 모르게 마우스 오버할 경우를 고려해, 각 아이템 마다 데상트 E-SHOP 버튼을 주어 즉시 아이템을 확인 할 수 있는 직관적 UI 디자인을 적용했다. 브랜드 가치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의 마음을 통찰, 보다 스마트해진 쇼핑문화에 대응하기 위한 데상트만의 고민의 결과다.

STARWARS DESCNETE 사이트

MAY THE FORCE BE WITH YOU !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의 포스가 탐나는가!
그렇다면 지금 바로 데상트 스타워즈 마이크로사이트로 GoGo-

이런 스페셜한 아이템 구매는 시간 싸움 -
[데상트 스타워즈 마이크로 사이트]

데상트X스타워즈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자세히보기
02. 당신의 든든한 크레딧 파트너 KCB
KCB 사이트

개인신용평가회사인 코리아크레딧뷰로의 공식웹사이트 KCB가 1월 2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대한민국 금융산업을 튼튼하게 만들기 위해 탄생된 KCB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전략을 사이트 구축에 그대로 반영했다.

사용자 관점을 고려해 어려운 전문가 용어는 쉽게 해석해 표현했고, 전체적으로 편안함과 생동감이 넘치면서도 스토리가 자연스럽게 흐르는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비주얼과 키메시지를 최대 활용해 디자인함으로써, 국내외 CB사들의 벤치마킹 1순위가 되는 모범 기업이 되겠다는 KCB의 철학과 비전 메시지를 파워풀하게 담아낼 수 있었다.

현재 국문 사이트만 오픈했지만, 향후 영문 페이지와 더불어 모바일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도록 모바일 웹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

당신의 든든한 크레딧 파트너,
KCB를 만나면 금융 생활이 편안해집니다.

당신의 든든한 크레딧 파트너 KCB 자세히보기
03. 렉서스 ALL NEW IS 200t 론칭 홍보물 제작
ALL NEW IS 200t 론칭 차량 홍보물

펜타브리드 CX(Creative eXperience)본부는 지난 2016년 11~12월, 렉서스의 'ALL NEW IS 200t 론칭' 차량 홍보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ALL NEW IS 200t 론칭 차량 홍보물

렉서스의 인기 차종인 2017년형 ALL NEW IS 200t(이하 'IS')는 강렬한 외부 디자인과 동급 최강의 터보 엔진을 가진 럭셔리 스포츠 세단이다. 렉서스의 Aggressive Sports 컨셉을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진화시켰으며 인테리어, 안전 및 편의사양 등 고급화로 상품성을 보강한 모델이다.

ALL NEW IS 200t 론칭 차량 홍보물

펜타브리드는 IS의 퍼포먼스와 스타일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BLOWS YOUR MIND'라는 컨셉으로 디자인 했다. 여유롭고 열정적인 삶의 이미지와 IS의 이미지를 교차시켜 고객들이 지향하는 삶에 대한 영감(靈感)을 표현했고 인/익스테리어, 안전 및 편의사양 등 차량의 세부적인 내용은 각각의 섹션을 두어 전달력을 높였다.

ALL NEW IS 200t 론칭 차량 홍보물

렉서스 IS의 론칭 홍보물들이 때로는 감성적으로, 때로는 효과적인 정보전달의 수단으로써 다양하게 기여하기를 바란다.

렉서스 ALL NEW IS 200t 론칭 홍보물 제작 자세히보기
04. 새롭게 태어난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 사이트

2017년은 워커힐 호텔에게 여러모로 의미 있는 해가 될 것이다. 쉐라톤이라는 글로벌 브랜드에서 벗어나, 새로운 독립 호텔로 도약하는 첫해가 되기 때문이다, W호텔 역시 오는 4월, Vista Walkerhill로 거듭날 계획에 있다.

2016년 5월부터 12월까지 DMG는 새로운 도약을 준비중인 Grand Walkerhill Hotel의 웹사이트를 리뉴얼 구축했다. 브랜드 이미지에 걸 맞는 품격 있는 비쥬얼 컨셉을 도입했고, 웹사이트 내에서 바로 객실 및 영업장 예약이 가능하도록 했다. 예약된 내용은 별도의 업무처리 없이 호텔 내 시스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빠르고 효율적인 고객응대도 가능해졌다. 이것은 호텔 홍보 및 예약시스템의 진화다.

워커힐 호텔 사이트

더불어, 워커힐 호텔 CS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인천공항 환승호텔, 캡슐호텔 사이트도 동시 오픈했다. 특히 국내 최초의 캡슐호텔인 ‘다락휴’는 3시간 단위로 공항 내 캡슐호텔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Grand Walkerhill Hotel과 마찬가지로 웹사이트에서 바로 예약 가능하다.
향후 이어지는 Grand Walkerhill 기능 고도화 및 Vista Walkerhill 사이트 구축 등 이후 프로젝트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본다.
www.walkerhill.com

강진경 리더

지난 초여름부터 쉬지 않고 달렸던 초특급 장기 프로젝트! 초중반까지 순조롭게 진행되는가 싶더니…막바지에 변화와 수정이 많아 손꼽아 기다리던 송년파티도 제대로 참석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 일을 계기로 한계를 넘어선다는 것의 쾌감을 알게 된 것 같아 뿌듯! 함께 고생하며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여준 리더님들, 우리 팀워크 정말 짱이었죠! 특히 지연리더, 정식리더 묵묵히 정말 고생 많았어요.ㅜㅜ

이지연 리더

수개월 동안 실시간 수정은 일상이고 오픈 직전 사진촬영 등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애벌레 나비 되듯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던 프로젝트였다. "워커힐 프로젝트의 모든 기획자, 디자이너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특히 완전히 하나되어 움직여준 우리팀 디자이너들 덕분에 진정한 협업을 경험했어요."

한다혜 리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인천공항 환승호텔' 사이트, 워커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일 '인천공항 캡슐호텔-다락휴'의 사이트를 통해 '워커힐 밖의 워커힐'을 느껴보시라! 긴 여행에 지친 여행자들이 몸을 어우르며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테니. 2017년 1월 1일 00시 사이트를 오픈 하며 워커힐에서 새해를 함께 맞이한 대근리더와 워커힐 TFT 여러분! 올해 복은 우리가 다 받아요~!

이임은 리더

워커힐 프로젝트에 주어진 핵심 미션은 2가지였다. 첫째는 '다이렉트 부킹'. 우리 개발자들의 수 많은 야근과 철야의 땀방울, 현업부서의 진심 어린 협업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을 것. 둘째는 '브랜드 리뉴얼'. 펜타 디자이너들의 날선 감각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실로 빛을 발한 것 같다!! 멋지다 우리 멤버들!!!

강진경 리더 - 워커힐에서 보내주신 '무려 호텔 케잌'….연말 야식으로 잘 먹었어요~^^, 이지연 리더 - 2017_워커힐_최종.psd 가 되길 바라며...., 한다혜 리더 - 연초부터 열일하기를 간절히 바라니 온 우주가 도와주어 1월 1일 오픈이라니~! TFT와 함께 맞는 새해 색달랐어요^^, 이임은 리더 - 고생 끝에 진정한 성장이 있다. 끈끈한 사내 우정도~
+behind story 새롭게 태어난 워커힐 호텔  자세히보기
ongoing
News 지구를 살리는 펜타 리더들의 임팩트 바자 그 후… 2016 송년 임팩트 바자 성공적 개최 +기부왕 인터뷰
펜타기부왕국으로 변신한 연주역 내부

펜타브리드는 이바자와 함께 지난12월 29일 9호선 언주역 내에서 '기부왕국'을 테마로 한 오픈 바자를 성황리에 마쳤다. 펜타브리드의 그룹별 색깔과 아이디어가 물씬 담긴 크리에이티브한 바자회 운영 결과 총 500여만원이 모였으며, 수익금 전액은 '동방사회복지회'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날개달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등에 나누어 기부될 예정이다.

직접 판매에 나선 박태희 대표리더와 펜타브리더들 / 끊임없는 구매와 기부행렬

박태희 대표리더는 '리더과 방문객들의 기부 본능이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펜타브리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유통 및 파트너 브랜드들과 리더들의 개인 기부로 기대 이상의 결과를 창출했다. 이번 임팩트 바자로 나눔과 공존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과 목표를 발견하는 계기가 되었다. 메트로 9호선 관계자, 세이브더칠드런, 파트너사, NGO 등 함께해 준 모두에게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행사 현장 스케치>
1부 : 송년 임팩트 바자 @9호선 언주역
2부 : 펜타 리더들의 송년 파티 @컨벤션헤리츠

<송년 임팩트 바자 기부왕 미니 인터뷰>

조기완판기록!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다 임팩트바자 완판 그룹 SMG 고성령 리더, 제이디버그 자전거 하루 만에 100여대 판매 언주역 임팩트 바자 화장품 매대 완판 기록 숨은 기부왕 Pentacross 전선영 리더, 이 길로 장사해도 되겠어~! 판매본능 HMG 박솔지 리더, 유니크 디자이너 청바지 20벌 기부 펜타 정우성 CMG 홍민규 본부리더, 숨은 열정과 추진력에 저도 놀랐어요. 불가능이 뭐예요? DMG 한자영 리더


행사의 PM으로서 걱정이 많았으나(난 고 2때부터 수학을 포기한 사람), 정산 시 총 합계금액 오차 0원일때의 희열이란! 꼼꼼하게 챙겨주신 판매조 리더님들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ㅜㅜ.
촉박한 시간에 SMG 부스 디자인을 완벽하게 책임져 준 CL 리더님들과, 테이블 데코 작업지시서를 손수 남겨준 박진서 리더님, 이른 시간부터 나와서 부스정리 도와준 이정구, 이예은, 홍기현, 김연권, 김소은 리더와 진석만 그룹리더님… 열정적으로 완판에 힘쓰신 SMG 모든 리더님들 정말 짱이세요!


옆에서 혼자 고생하는 리더를 보고, 제품을 좋아할만한 커뮤니티에 홍보글을 만들어 조용히 게시했는데
http://cafe.naver.com/
hotellife/941482
, 6시간만에 100대 이상이 판매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1톤 트럭으로 자전거가 오기 시작하는데, 작은 영향력을 미친 것 같아 기뻤어요. 하지만 너무 많이 판매되어 또 고생하는 담당 리더님을 보고, 홍보를 자제해야겠구나 느꼈습니다. ㅎㅎ 언주역 바자 땐 제가 워낙 화장품이나 향수류를 좋아해 온갖 정보와 지식을 동원해 팔았는데, 완판에 전액기부라 더 뿌듯해요.


기부왕국 오픈 전부터 방문객들이 우르르 몰려와 깜짝 놀랐습니다. 언주역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지 처음 알았어요.ㅎㅎ 물건 팔아본 경험도 처음이었는데, 준비한 것들이 하나씩 팔릴 때마다 뿌듯했습니다. 원하는 물건 원하는 가격에 가져가실 수 있게 팍팍 깎아주는 저를 발견! 아무래도 장사 체질인가봐요 저. ㅋㅋ 아니아니 말아먹을라나? ㅋㅋ 암튼 뭐 수익금이 전액 기부된다니 마음이 뭉클해요.


운동으로 살을 빼다 보니 몸에 맞지 않는 청바지가 많아, 이번 바자를 기회로 몽땅 내놓았는데, 생각보다 잘 팔려서 기분이 좋았어요. 사실 임팩트 바자, 이 정도로 잘될 줄 몰랐는데 전사와 그룹이 하나되어 전략적으로 준비를 잘 한 것도 있지만, 모두가 진심으로 즐겼기에 대박 난 것 같아요. 특히 바쁜 와중에도 꼼꼼하게 관리 잘해준 연주리더 고생 많았어요. 주기적으로 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따뜻한 행사였어요. 참 기부왕으로 뽑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남은 몇 장의 청바지는 리더님들께 기부할게요! 누구라도 가져가세요ㅎㅎ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DMG 그냥 가지마.켓! 성공적

DMG가 가족처럼 하나될 수 있는 행사였어요. 기부 왕국에 걸 맞는 다양한 기부물품부터 홍보용 판넬 제작까지 손발이 착착! 바쁜 와중에도 옹기종기 모여 준비하니 더 즐겁고 뿌듯했어요. 특히 DMG 바자회 준비단이었던 정현택, 김미소, 조대한, 한수인 리더님 모두 고마워요. 함께였기에 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잠시 슬픈 에피소드 하나. 마우스를 도난 당해 잠시 열 받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판매에 집중하는 무서운 저를 보았어요.

지구를 살리는 펜타 리더들의 임팩트 바자 그 후… 2016 송년 임팩트 바자 성공적 개최 +기부왕 인터뷰 자세히보기
Culture 16살 펜타브리드 떡국데이 행사 도전! 2017 펜목달(펜타목표달성)
펜타브리드 회의

펜타브리드는 매년 새해가 되면 신년회 겸 전체회의를 마친 후 떡국데이 행사를 갖는다. 올해도 어김없이 2017년 핵심 목표와 비전 '펜목달(펜타목표달성)'을 리더들과 공유한 후, 떡국을 함께 먹으며 나이 한 살을 추가하는 훈훈한 행사를 가졌다.

떡국데이를 즐기는 펜타리더들, 박태희 대표리더 '리더는 마지막에 먹는다'

떡국데이에 처음 참여하는 XMG 전성철 리더는 '떡국데이는 그전 회사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가족과 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 무엇보다 직원들 떡국과 자리를 손수 챙겨 주시고, 제일 마지막에 떡국을 드시는 대표리더님으로부터 진정한 리더십을 경험한다. 목표가 확실한 16살 펜타와 함께 성장하는 리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16살 펜타브리드 떡국데이 행사 도전! 2017 펜목달(펜타목표달성) 자세히보기 line
footer
line
footer

본 메일은 2017년 01월 10일기준, SHOUT 수신에 동의하신 분들께 발송됩니다.
메일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수신거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www.pentabr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