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프리즘 389 Subscribe News 펜타브리드, 시원한 치맥파티 속으로 풍덩! CONTACT CONTACT
Ongoing
Leader to leader
PENTAPOST FACEBOOK
Project 01 Project 02
Project 03 Project 04
Copyright 2018 PENTABREED All right reserved
Project 01. H.Point,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H.Point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오늘(10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H.Point는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각종 소식과 이벤트,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재미있는 콘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돌잔치 초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31일까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첫돌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그 중 60명을 추첨해 22만원 상당의 애플 에어팟(10명),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2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3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함께 만드는 포인트, H.Point 페이스북을 구경하고 에어팟 받으러 고고!

H.Point 페이스북 바로가기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02. 비스타워커힐 서울 SNS 인증샷 이벤트
VISTA WALKERHILL SEOUL

휴가 인증샷 찍고 올리면, 스튜디오 스위트룸 숙박권이 한 장 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SNS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보낸 여름 휴가 이야기를 필수 해시태그 #비스타워커힐서울 #워커힐여름휴가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 상품은 스튜디오 스위트 1박 숙박권 1매 (1명), 다락휴 여수점 이용권 (20시간 Overnight) 1매 (1명), 델비노 SOLE 코스 2인 식사권 1매 (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잔 (20명)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객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포함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오는 31일 금요일까지 이어지며, 9월 13일 목요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해야 당첨 공지를 받을 수 있다.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03.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Good Night, Summer Night

무더위에 뒤척이는 여름밤, 힐링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어떨까?

연일 이어지는 열대야에 반가운 소식이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준비한 ‘굿나잇 서머나잇’ 패키지는 시원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만나는 숙면 아로마 세트, 아침의 여유를 더하는 조식을 담았다.

굿나잇 서머나잇 패키지는 딜럭스룸 혹은 프리미어룸에 10만원 상당의 그랜드 키친 2인 조식 뷔페, 8만원 상당의 영국 프리미엄 아로마 힐링 뷰티 브랜드 디스웍스 수면키트, 메트로폴리탄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권이 포함됐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열대야에 지친 사람뿐 아니라 온전히 나를 위해 준비된 상쾌한 하루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추천!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04. 현대엘리베이터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현대엘리베이터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새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국·영문) 총 4종이다. 모두 영상, 그래픽 등을 강화하고,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기업정보, 솔루션, 서비스, 혁신기술, 고객지원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한 홈페이지에서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주차시스템 등 현대엘리베이터의 주요 제품과 국내외 랜드마크 현장을 소개한다.

최근 출시한 인공지능 챗봇 기반 유지관리 서비스 '현대엘리베이터 스마트 시스템'도 도 신규 홈페이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고객 문의 및 신고 절차를 간소화 해 의견 수렴 기능을 확대했고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로 제품, 유지관리, 안전상식 등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퀵메뉴 (Quick Menu)’를 도입해 어디서든 사용자가 원하는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펜타브리드 프로젝트 관계자는 “기업 가치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전문적인 브랜딩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웹사이트를 구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현보라 리더

엘리베이터 제조업체가 처음에는 어렵고 생소했지만 반전문가가 되었을 무렵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시작은 좋았으나 끝이 보이지 않았던 프로젝트라서 TFT 모두가 힘들었을 텐데도 항상 밝은 분위기로 좋은 성과를 보여줘서 고맙다. 무엇이 되든 남을 수 있는 프로젝트였길..

한수인 리더

평소에 무심코 지나쳤던 엘리베이터 브랜드를 다시 보게 되는 버릇이 생겼다. 생각보다 많은 콘텐츠로 인해 고생은 많았지만, 그만큼 여러모로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가 될 듯 하다. 고생하신 TFT 분들과 도움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김현주 리더

처음부터 끝까지 구축의 한 사이클을 경험해본 첫 프로젝트였던 만큼,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던 막내를 끌고 프로젝트 진행하신 PM님, PL님, 디자이너분들 그리고 마지막까지 도와주신 많은 DMG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강진경 리더

짧은 일정으로 몸과 마음이 고생스러웠지만..ㅠㅠ 무사히 오픈 하게 되어 기쁩니다. 옆에서 많은 도움주었던 송치호 리더에게 감사하고, 현보라 리더님, 한수인 리더님, 김현주 리더님, 김지향 리더님 또 테스트 도와주신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송치호 리더

이미지와 포인트 컬러 활용하여 고객의 시선을 유도하였고, 인포그래픽으로 제품의 특징을 풀어내 주목도를 높임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PM 현보라 리더 : 모두다 가질 순 없지만 꼭 하나는 남는다!, PL 한수인 리더 : 엘리베이터에 대해선 거의 반전문가 수준이 되었다., PA 김현주 리더 : 좋은 리더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Designer 강진경 리더 : 사진으로만 봤지만, 직접 가본 것 같은 느낌..., Designer 송치호 리더 : 엘베타면 어느 회사껀지 먼저 확인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ongoing SK렌터카 웹사이트 구축, AIA생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홍보물 연간 제작, MBC PLUS 웹사이트 리뉴얼, 현대백화점 SNS 마케팅, 유진저축은행 디지털 채널 구축
Leader to Leader 장인의 정신으로 한땀한땀! CX 디자이너 박승규 리더

디자이너 중에는 작은 디테일 하나 놓치지 않는 완벽주의자나 숨어 있는 감성을 잡아내는 감성주의자가 있기 마련이다. 자신을 '브랜드 디자이너'라 칭하는 펜타브리드의 박승규 리더는 이러한 완벽과 감성, 두 얼굴을 아우르는 디자이너다. 완벽한 완성도 속에서 진한 감동을 끌어내는 CMG CX 박승규 리더를 만났다.

CMG CX 박승규 리더, 직접 제작한 캄포나무 도마, 협탁&스탠드조명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펜타브리드 CMG CX 디자이너 박승규 리더입니다. 펜타브리드에서 다양한 디자인 업무를 맡고 있어요. 언젠가부터 세지는 않았는데, 디자인을 한 지는 햇수로는 11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가 있으시다면
맥도날드에서 진행한 '주부 채용의 날' 프로모션이 기억나요. 지금 함께 일하고 있는 박종철 본부리더님과 진행한 프로젝트인데, 광고주와 서로 바라는 점도 같고 합이 정말 잘 맞았어요. 결과물도 제 자신이 만족할 정도로 나왔죠. 반향도 커서 그해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인쇄광고부문 동상도 타고, 뉴스 등 매스컴에도 소개돼서 지금까지도 제 디자인 인생에 있어서 참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예요.

디자인하실 때 항상 염두에 두는 게 있으신가요?
'Why?' '왜?' 디자인을 할 때마다 이 의문을 항상 가지고 있어요. 저는 제 자신을 브랜드 디자이너라 생각해요. 순수예술을 하는 게 아니잖아요. 단순히 보기에 예쁘게 만드는 게 아니라, 우리가 표현하는 브랜드의 역사와 성격이 디자인에도 드러나게 제작하려 해요.
브랜드 로고를 보면서 깊게 고심하는 사람을 정말 드물겠지만, 1초, 2초 흘끗 지나가면서 보더라도 제 디자인을 접하는 이들이 그 기업의 가치와 역사를 느낄 수 있도록 늘 노력합니다.

일을 사랑하시고 완벽을 추구하는 모습이 참 멋있게 보여요.
단점도 있어요. 완벽함을 추구하다보니 아무래도 속도가 좀 느려져요. '그냥 뭐 이 정도면 됐지' 저는 그게 안 돼요. 전 대강 하는 건 못하는 사람이에요. 원하는 퀄리티가 나올 때까지 손을 보다 보니 제 자신이 고생하는 면도 많죠.

개인 SNS를 보고 놀랐어요. 직접 만드신 목공제품인데,
백화점 편집스토에서 판매할 것 같더라고요. 목공 취미는 얼마나 되셨나요?

요즘은 잠시 쉬고 있지만 목공과 우드카빙을 2년째 하고 있어요. 하나 만드는 데 뭐 그렇게 오래 걸리냐고 집에서 가끔 뭐라고 해요. 이건 진짜 개인 취미니 마감 기한도 없고, 내 마음에 들 때까지 만들다 보니 책상 하나 만드는 데 3달씩 걸리고 그래요. 제 버릇 남 못 주는 게 맞는 거 같아요.

마지막 질문이에요! 혹시 디자이너 롤모델이 있으신가요?
저희 박종철 본부리더님이요. 디자인할 때마다 '왜?'라고 생각하는 습관을 만들어주신 분이세요.

Leader to leader 펜타브리드를 조용히 빛내는 리더와의 미니 인터뷰 이유진 LEADER Editor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News 01 펜타브리드, 시원한 치맥파티 속으로 풍덩!

연일 불볕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펜타브리드가 지친 스트레스를 해소할 재미있는 이벤트 '펜타루프탑 치맥파티'를 열었다.

'펜타루프탑 치맥파티'는 중복인 지난달 27일 금요일 오후 4시, 이른 퇴근과 함께 시작했다. 다양한 종류의 바삭한 치킨, 아이스 버켓에 담긴 시원한 맥주, 상큼한 과일과 마른 안주가 무한대로 제공됐다. 더운 날씨에도 치맥파티 내내 흐르는 흥겨운 음악은 여름날의 즐거움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날 참석한 이수정 리더는 "무더위에 건강도 마음도 지쳐가고 있었는데, 이번 치맥파티 덕분에 더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힘을 얻었다"고 전했다.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News 01 펜타브리드, 시원한 치맥파티 속으로 풍덩!

이바자 기부 금액이 5,000만원을 돌파했다. 펜타브리드의 자회사 펜타크로스의 브랜드 ‘이바자(www.ebazar.kr)’는 사회적, 공익적 가치 실현을 목적으로 판매금액을 기부하는 온라인 기부쇼핑몰이다.

이바자가 오픈한 2016년부터 올해 6월말까지의 누적 기부금액이 50,084,101원으로 집계됐다. 2년간의 기부 금액 전액은 어린이보호단체 한국컴패션, 동물보호단체 케어(CARE) 등 38개의 NGO로 전달했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전세계 취약 계층에 사용됐다. 개인의 착한 소비가 사회를 더욱 건강하고 따뜻하게 변화 시킨 것.

2016년 9월 1일 오픈한 이바자는 공간과 시간의 제약이 있는 오프라인 바자를 365일 24시간 즐길 수 있도록 한 온라인 바자 쇼핑몰이다.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footer
펜타프리즘

본 메일은 2018년 8월 10일기준, PENTAPRISM 수신에 동의하신 분들께 발송됩니다.
메일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수신거부] 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www.pentabr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