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프리즘 399 Subscribe Project + behind story LS그룹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CONTACT CONTACT
Ongoing
Leader to leader
PENTAPOST FACEBOOK
Project 01 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매트리스’ 론칭 이벤트 진행 Project 02 숨37 인스타그램 이벤트 운영
Project3 LS그룹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News 펜타브리드 웹진 샤우트, 펜타프리즘 영상화
Copyright 2018 PENTABREED All right reserved
Project 01 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매트리스’ 론칭 이벤트 진행
현대렌탈케어 페이스북 이벤트 / 홈페이지 이벤트 현대렌탈케어 페이스북 이벤트 보기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 이벤트 보기

현대렌탈케어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현대큐밍 매트리스’ 렌탈상품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현대렌탈케어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BBQ치킨, CGV영화관람권, 던킨도너츠교환권(3천원) 등 18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7일 현대렌탈케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합니다.

또한 현대렌탈케어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서비스 1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매트리스 렌탈시 현대렌탈케어 고객센터에 H.Point ID를 제시하면, 다음달 렌탈 비용을 자동으로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렌탈케어의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는 그룹 계열사인 현대 리바트와 함께합니다. 현대리바트의 개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매트리스를 현대렌탈케어 렌탈서비스로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02. 숨37 인스타그램 이벤트 운영
숨37 인스타그램 이벤트 영상

숨37도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지난달 6일부터 21일간 시크릿에센스 10주년 및 2019 NEW시크릿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SECRETMOMENT’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는 865개의 참여 콘텐츠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시크릿라인 제품 촬영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이벤트 안내 게시물을 리그램하는 소비자 참여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전략을 동원하며 숨37도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시크릿 신제품 스페셜 기프트세트, 시크릿 체험키트 등 약 4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시크릿 에센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인증사진이 성공적으로 아카이빙 하였습니다.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03. SK Telink 연간 운영
SK 텔링크 메인  이미지

펜타브리드는 SK텔링크(SK Telink) 홈페이지, SK 7모바일(SK 7mobile) 홈페이지, SK국제전화00700 애플리케이션을 연간 운영합니다. SK텔링크는 국제전화 서비스, 기업서비스, 알뜰폰(SK7mobile) 등 다양한 유무선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펜타브리드는 SK텔링크와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편의 증대와 소통 강화를 위한 운영 전략을 펼칠 예정입니다.

뛰어난 품질, 다양한 상품, 앞서나가는 서비스로 고객이 행복한 통신 세상을 만드는 SK텔링크와 함께하세요!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04. LS그룹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LS그룹이 펜타브리드와 함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새로 구축한 LS그룹 홈페이지는 방문자에게 효과적으로 LS그룹의 이념과 철학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더했습니다.

LS그룹 메인 페이지

LS그룹의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 전반에 LS그룹을 표현하는 네이비 컬러를 반영했습니다. 홈페이지의 첫 화면에서부터 LS그룹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LS그룹이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국내외 현장을 생생한 비주얼 영상으로 제작해 메인 화면에 표현했습니다. 또한 메인화면에는 롤링 기능을 추가하여 방문자들이 스크롤을 내리면서 LS그룹의 각 계열사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축했습니다.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검색 기능을 추가하였고, LS그룹의 SNS활동을 홈페이지에 연계하여 보다 많은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양한 원소스 자료는 적합한 콘텐츠로 분류하여 LS그룹의 주요 브랜드와 사업, 투자정보는 물론 사회공헌활동,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한눈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사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했습니다.

LS그룹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수인 리더

2018년 하반기를 함께한 LS그룹 사이트. 사용자들에게 기업의 가치는 물론, LS의 사업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따뜻한 기업의 느낌까지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했는데, 수정의 반복 끝에 원하는 방향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김지은 리더

어느 해보다 뜨거운 여름의 끝자락부터 추운 겨울의 시작까지 함께한 프로젝트! 펜타브리드에 입사와 동시에 진행한 프로젝트라 그런지 입사 동기 같은 친근한 마음이 듭니다. 빠듯한 일정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끝까지 으쌰으쌰 해준 LS관계자분과 동료 리더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이예은 리더

LS그룹 사이트가 드디어 오픈을 한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반응형웹 디자인을 하면서 여러 리더님들과 고민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짧은 일정 와중에도 함께 고생하신 LS관계자분과 리더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루리 리더

CSV를 더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려는 LS그룹의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네이비 컬러만 봐도 LS가 떠오를 정도로, 열심히 작업한 사이트가 오픈하니 넘 기쁘네요!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한수인 리더다시 한 번 세계지리를 공부할 수 있었던 기회 김지은 리더 알고 보니 생활 곳곳에 숨어있었던 LS! 이예은 리더Greater Value Together! 늘 우리 곁에 LS 이루리 리더 보기만 해도 생각나는 LS그룹 메인컬러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ongoing SK렌터카, AIA생명 ,  MBC PLUS, 현대백화점, 유진저축은행
Leader to Leader 일상을 광고로, A.E. 안한주 리더

흔히들 A.E를 광고회사의 꽃이라 합니다. 사람과 함께 일하고,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수많은 사람과의관계 속에서 피어나는 존재, AE 안한주 리더를 만났습니다.

안한주 리더 - 올바른 112 신고문화 정착 캠페인 영상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케팅그룹에서 AE.로 일하고 있는 펜타브리드 안한주 리더입니다.

AE로 일하시면서 가장 보람을 느꼈던 순간은 언제신가요?
아무래도 성과가 좋고, 광고주의 신뢰를 얻을 때가 가장 큰 보람인 거 같아요. 작년 말 진행한 경찰청과 함께했던 ‘올바른 112 신고문화 정착’ 캠페인이 기억에 남아요. 7편의 온라인광고를 진행했는데, 토탈뷰가 400만뷰로 목표대비 1500%가량을 달성했어요. 또 저희가 진행한 캠페인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취지를 알릴 수 있어서 더 뜻 깊었습니다.

AE를 하면서 아쉬운 적이 있으시다면.
정해진 예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 보다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을 만들어내는 게 A.E지만, 일을 하다보면 예산이 무궁무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끔 해요. 그럼 정말 제가 해보고 싶은 것들을 다 해볼 수 있잖아요.

마지막 질문이에요! AE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드라마도 보고, 술도 마시고, 사람도 만나고, 연애도 하고, 그러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많은 경험을 해봐야지 어떤 브랜드를 만나도 쉽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볼 수 있거든요.

Leader to leader 펜타브리드를 조용히 빛내는 리더와의 미니 인터뷰 이유진 LEADER Editor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News 02 지령 400호부터 샤우트와 펜타프리즘이 변합니다
그동안 발행된 샤우트

2002년 6월 1일.

창립 1주년이 되는 날 부터 펜타브리드의 삶, 일, 꿈, 사랑, 사람이 만들어 내고 있는 선한 영향력을 세상에 전파하고 싶어 창간된 후, 어느새 17년 8개월, 6,450일을 살아왔습니다. 바람이 불어도, 힘이 들어도 한 달에 두 번씩 - 우리의 생각을 나누는 일을 단 한번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새 399번째까지 왔습니다. 샤우트와 펜타프리즘은 이제 우리에겐 역사책이며, 앞으로도 기록될 공책입니다.

400호부터, 공책에 손으로 쓰고, 사진과 이미지로 우리들의 생각을 전달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모든 컨텐츠가 <영상>으로 발행됩니다. 오늘이 된 미래를 아카이빙 하기 시작합니다. 이 일은 이전과는 완전히 새로운 시대, 크레상스의 100년 펜타브리드를 이미 디자인 하기 시작한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1월 25일에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당신 앞에 배달될 지령 400호 샤우트를 기대해 주십시오.

하인즈 조 Chief Editor PENTAPOST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footer
펜타프리즘

본 메일은 2019년 1월 10일기준, PENTAPRISM 수신에 동의하신 분들께 발송됩니다.
메일수신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수신거부] 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www.pentabr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