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ign 지살펜 시즌 4 세상을 바꿀 리더들의 지살펜 공모전

 

세상을 바꿀 리더들의 지살펜 공모전 안내 이미지

 

펜타브리드는 매년 그룹별 매출 일부로 지살펜 캠페인을 펼침으로써 우리가 사는 지구를 따뜻하게 만드는데 작은 힘을 보태 왔습니다. 지살펜 시즌 4에서는 ‘제 1회 지살펜 공모전’을 통해 그룹간 직급간 장벽을 깨고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팀을 자유롭게 결성해 지구를 살릴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내고 실현할 수 있도록 전사 차원에서 적극 지원할 계획에 있습니다.

주제 및 분야는 영세 상인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선과 브랜드 컨설팅, 낙후 지역과 학교 환경 개선을 위한 공간변화 프로젝트, 소외된 이웃을 향한 365일 소소한 나눔 활동, 공공환경 및 환경오염 개선, 친환경 제품 사용 장려 등 지구를 변화시키는 소소한 실천 아이디어에서 임팩트 비즈니스 모델 제시까지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난 7월 말 참가 등록을 마친 8팀은 현재 8월 3일에 있었던 1차 PT를 시작으로 흥미진진한 진한 대결의 장을 펼치고 있는 중인데요, 8월 11일에는 펜타브리더들의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에 날개를 달아줄 내·외부 멘토 그룹과의 대화의 시간을 통해 아이디어를 더욱 발전시킬 예정입니다.

 

8월 3일 지살펜 시즌 4 참가팀 1차 PT 분위기

 

심사기준은 펜타브리드 실천 가치인 SHUSH (Sharing / Humanity / Uniqueness / Sustainability / Heritage)을 기준으로 하며 최종 선정된 5팀에게는 시상금인 ‘임팩트 머니’를 지급하게 됩니다. 대상을 획득한 팀은 하반기 지살펜 활동로 선정, 사업 예산을 별도 집행해 실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지살펜은 단지 펜타브리드만의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우리 모두를 살리는 인류가치증진 캠페인입니다. 우리는 작은 지살펜 활동으로 지구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으로 변화되어 가길 희망해 봅니다. 펜타브리드의 ‘지살펜 시즌 4’, 샤우트 독자님들도 함께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펜타브리드의 지살펜 활동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문의 주세요.
1년 365일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지살펜 협업 문의 : 커뮤니케이션팀 (02-6911-5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