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꿀 리더들의 지살펜 공모전

멘토그룹과 참가팀들간의 만남의 현장

 



펜타브리드는 현재 '세상을 바꿀 리더들의 지살펜 공모전'을 진행 중입니다.
[지살펜]이란 매년 진행되는 지구를 살리는 펜타브리드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을 말합니다. 펜타브리드는 매년 그룹별 매출 일부로 지살펜 캠페인을 펼침으로써 우리가 사는 지구를 따뜻하게 만드는데 작은 힘을 보태 왔는데요, 올 하반기부터는 내부 공모전을 통해 '공존의 가치'가 담긴 리더들의 꿈을 전사 차원에서 적극 실현해 줄 계획에 있습니다.

 

바로 어제 광고계의 전설 플레이그라운드 김홍탁 대표님, 국내최초온라인기부플랫폼 해피빈 문나래 과장님, 펜타브리드 대표리더와 그룹리더진으로 구성된 멘토그룹과 참가팀들간의 만남이 있었는데요.

 





 

 

자투리 목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 생산, 아이들에게 꿈을 선물하는 3D TOY, 삐뿔즈를 활용한 착한 캐릭터 사업, 살파에서의 스몰 웨딩, 세상을 따뜻하게 연결하는 특별한 장 등 참가팀별 유니크하고 참신한 지살펜 아이디어들이 쏟아져 나와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PT가 진행되습니다.

 

리더들의 아이디어를 경청해 주신 멘토님들께서는 하나하나의 아이디어가 생명력과 명료한 방향성을 가질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시고, 아낌없는 조언을 나눠주셨습니다.

 


 

 

참가팀별 아이디어들이 어떻게 발전되고 실현이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지살펜은 단지 펜타브리드만의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우리 모두를 살리는 인류가치증진 캠페인입니다.

 

우리의 작은 지살펜 활동으로

지구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으로 변화되어 가길 희망해 봅니다.

 

 

지살펜 시즌 4 도전자들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 펜타브리드의 지살펜 활동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문의 주세요.
1년 365일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지살펜 협업 문의 : 커뮤니케이션팀 (02-6911-5518)

 

 

IMPACTIVE COMPANY - PENTABR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