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국내최초 온라인 골프매니저게임 오픈

 

골프매니저게임 사이트

 

골프, 이제 웹에서 쉽게 즐기세요!

이번에 오픈한 프로골프매니저는 ‘국내 최초 골프매니저 게임’으로 기존의 골프 게임들과는 다릅니다. 사용자가 직접 골프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선수 카드를 얻고 전략을 세워 육성 시키는 ‘전략형 시뮬레이션 골프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펜타브리드는 프로골프매니저 웹사이트 1차 제작에 이어 2차로 오픈베타 및 상용화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1차 제작은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위해 사이트의 전체적인 구조와 UI를 구성하는 뼈대를 세우는 작업이었다면 2차 제작은 1차에서 구성한 기본적인 구조를 조율하고 실제적인 컨텐츠에 살을 붙이는 작업이었습니다. 우리는 성공적 오픈을 위한 이벤트를 개발, 디자인하고 다양한 컨텐츠들이 오류 없이 잘 작동하도록 하는 데 작업의 초점을 맞췄습니다.

또한 프로골프매니저는 ‘한게임’과 ‘골프존’ 두 회사에서 서비스를 하는 구조이기에 페이지는 두 곳이지만 관리자를 하나로 통합하는 디테일 작업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결제가 두 곳에서 동시에 이루어지는 사이트인 만큼 양사의 결제 시스템을 잘 연결해 오류가 없도록 철저한 대비를 해야 했으니까요. 수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드디어 8월 18일 이벤트 오픈! 8월 27일 오픈베타를 무사히 마쳤고 이제 실제 결제까지 가능한 상용화 오픈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기존 골프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나만의 골프 선수를 육성하고 싶다면
프로골프매니저에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프로골프매니저'는 골프존 ID 혹은 한게임 ID로 로그인하여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http://game.golfzon.com/pgm)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골프존 http://game.golfzon.com/pgm
한게임 http://pgm.hangame.com/ko/

 

골프매니저게임 사이트 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