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갤럭시노트5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

 


 

Samsung Galaxy Note5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가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20일까지 총 23일간 교보문고 강남, 광화문점에서 열렸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제일기획이 총괄하고 펜타브리드 FL 본부가 제작과 운영을 담당했습니다.

 

컬러링 체험

 

FL 본부는 더욱 향상된 Galaxy Note5의 'S Pen' 성능을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컬러링 체험 공간과 제품기능 체험 공간으로 나누어 운영했습니다.

컬러링 체험 공간에서는 'S Pen'을 이용한 컬러 테라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행사 내용을 SNS에 공유한 분에게 강혜영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한 컬러드로잉노트를 증정했습니다. 드로잉노트의 일러스트는 ‘Galaxy Note5를 활용하는 일상의 순간들’이란 주제로 다채로운 상황을 색연필 등을 활용하여 마음껏 컬러링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컬러링 체험


제품기능 체험 공간에서는 꺼진 화면 메모, 뉴 에어커맨드, 스크롤캡쳐, 삼성페이 등 Galaxy Note5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Around my Town, 여자들의 시간 등 다수의 컬러링북을 출간해 YES24 ‘힐링을 위한 컬러링 아티스트’로 선정된 강혜영 작가와 콜라보를 진행, 작가님의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일러스트는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 주고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본 행사 동안 2만여 명의 고객이 컬러 드로잉 스튜디오를 방문했으며, 스탭들의 프로페셔널한 진행이 더해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더 빠르고 정교해진 Galaxy Note5 'S Pen'의 놀라운 성능
꼭 한번 경험해 보세요!

URL: http://www.samsung.com/sec/galaxynot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