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뿔즈 이미지
 

3년이라는 긴 연습생 시절을 마치고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삐뿔즈. 펜타브리드의 남다른 크리에이티브로 탄생시킨 삐딱하고 뿔난 다섯 녀석의 이야기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만들어져 매주 월, 수, 금 우리 곁으로 찾아옵니다.


삐뿔즈 이미지

 

매주 월요일 2시 22분 22초, 삐뿔즈 무빙툰

광고회사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의 일과 사랑, 꿈, 그리고 도전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무빙툰은 매주 월요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연재됩니다. 

 

YOUTUBE: www.youtube.com/PENTABREEDkorea

FACEBOOK: www.facebook.com/BBUULLZZ 

 

삐뿔즈 이미지

 

매주 수요일 2시 22분 22초, 삐캐쇼

삐뿔즈 마다 남다른 개성을 뽐내는 3D 루핑 애니메이션, 삐뿔즈 캐릭터 쇼. 프로야구 개막 축하 혹은 총선 시기 투표참여를 독려하는 등 삐뿔즈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사회 이슈를 표현하고자 합니다.


삐뿔즈 이미지

 

매주 금요일 2시 22분 22초, 삐뿔즈 스토어팜

다양한 삐뿔즈 캐릭터 상품들, 이제는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토어 팜 http://storefarm.naver.com/bbuullzz 에 입점한 삐뿔즈 캐릭터 상품은 개성 넘치는 다섯 캐릭터와 ‘뿔’이라는 오브제를 활용해 제작되며, 후드집업, 키즈 스냅백, 다용도 손수건과 같은 패션 아이템은 물론 볼펜과 필통 등의 문구류, 수건이나 멀티담요쿠션과 같은 생활용품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폐기물 가치의 재발견 통해 새로운 상품으로 거듭난 업사이클링 제품들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좌충우돌 오감 만족 삐뿔즈 캐릭터 상품,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김현덕 리더 

캐릭터 비즈니스에서는 브랜디드 콘텐츠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무빙툰, 삐캐쇼와 같은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의 개성과 스토리를 생기 있게 만드는 과정이 즐거웠습니다. 많은 시행착오와 난관도 있었지만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김재현 리더
입사의 계기가 되었던 프로젝트가 드디어 시작되었네요. 삐뿔즈 캐릭터만 가지고 웹툰 기획을 시작하고 무빙툰을 제작하기까지 함께한 모든 것이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요즘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많은 힘을 받고 있습니다. 무빙툰 시즌1 완결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최연주 리더
제품 사진 촬영 당시 삐뿔즈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린 컷을 잡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했어요. 그 중 ‘야광 티셔츠’ 촬영 때 야광을 더 잘 보이게 하려고 뜨거운 형광등 아래서 티셔츠를 들고 있었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덕분에 사진은 블링블링~ 만족만족~

고세정 리더
입사 후 첫 프로젝트여서일까. 삐뿔즈 스토어팜 오픈을 준비하면서 마음이 아주 급했던 기억이 납니다. 전체 시스템을 파악하고 상품 등록을 하나씩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이루 말할 수 없는 쾌감이란.. 지금부터가 시작인 것 같네요. 우리 팀 앞으로 더 파이팅 합시다!

me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