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티브컴퍼니, 펜타브리드 창립 15주년 맞아

 

형식, 거품 모두 뺀 15주년 기념 파티
'펜타브리드 아는 사람 다 모여랏!' ...페이스북 통해 '추억공유이벤트'

 



일과 삶이 균형잡힌 활기찬 근무환경으로 업계 기업문화를 리드해온 광고마케팅대행사 펜타브리드(대표이사 박태희, www.pentabreed.com)가 창립 15주년을 맞았다.

 

펜타브리드는 창조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통합마케팅 및 디지털미디어 경험을 제공하고, 자회사인 공유생활문화기업 펜타크로스를 통해 유니크한 브랜드 사업을 펼쳐가는 임팩티브 컴퍼니다.


펜타브리드는 15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펜타브리드를 있게 한 모든 분들과 친밀한 소통과 연결을 시도했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창립기념식은 형식과 거품을 모두 뺐다. 인근 호텔에서 쇼미더머니를 패러디한 <쇼미디임팩트빠뤼>를 개최해 시종일관 리더들의 호응과 축하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요즘 핫한 ‘카피책’의 저자인 정철 카피라이터의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테마 특강, 사내 독특한 문화로 자리잡은 <더블런치>, 펜타브리드 직원이면서 힙합 가수이자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이기도 한 김재현 리더의 <깜짝 공연>은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매달 진행되는 전체회의인 <블루홀 미팅>도 병행돼 15주년 근속자 특별 포상, 펜타가 추구하는 5가지 인재상에 주는 상 <임팩트 어워드> 등 다양한 시상식이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펜타브리드 공식페이스북에서는 '15년펜타추억공유이벤트'를 열고 퇴직자 및 클라이언트, 방문자 분들과 유쾌한 연결도 시도했다. 추억 사진과 축하메시지들이 유물처럼 쏟아져 나와 전 직원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박태희 대표리더는 '현재의 펜타브리드를 있게 한 건 과거에 쌓인 활동들의 결과다. 펜타 15년을 함께 해 준 분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자신의 영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업문화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기사출처 : 한국경제뉴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606102381a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뉴스

http://www.kipfa.or.kr/Information/NewsTrand/InternetNewsView.aspx?SEQNO=1265&PageIndex=1&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