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코오롱스포츠 스마트 감성텐트 '프리돔' 출시

 

 코오롱스포츠 스마트 감성텐트 웹사이트

 

 

코오롱스포츠가 IT기술을 더한 스마트 감성 텐트 프리돔을 출시했습니다. '프리돔'은 코오롱스포츠가 카이스트(KAIST)와 산학 협력을 통해 IT기술을 반영한 스마트 감성 텐트입니다. 감성캠핑으로 이어오는 캠핑 트렌드는 이제 IT기기를 활용한 스마트 캠핑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IT기기에 익숙하며 개성과 독립성이 강한 캠퍼를 공략한 프리돔과 디지털 마케팅 전문 펜타브리드가 만났습니다.

 

코오롱스포츠 스마트 감성텐트 웹사이트

 

 SP 본부에서는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함께 프리돔마이크로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코오롱스포츠의 철학인 자연과의 교감, KAIST 첨단기술을 전달하기 위해 광활한 우주(Space)와 도심 속 캠핑을 연결하는 스토리로 진행하였습니다. 정보의 구성은 기능별로 표현하였고 화려한 인터렉션으로 텍스트가 없이도 프리돔의 특징 파악이 가능합니다.

 

코오롱스포츠 스마트 감성텐트 이벤트 웹사이트

 

자신의 별자리로 캠핑타입과 캠핑장소를 추천받는 이벤트입니다. 사용자가 생일을 입력하여 자신의 별자리를 확인한다는 점에서 사용자의 호기심과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별자리에 맞는 캠핑타입과 장소를 제공하여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 전문성을 알리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코오롱스포츠의 스마트 감성텐트 프리돔이

캠퍼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펜타브리드 SP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샤우트 337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37.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