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잡스 패키지 리뉴얼 및 바이럴 영상

 

 

잡스 패키지 리뉴얼 및 바이럴 영상 이미지
 

'Kill Different'라는 컨셉 아래 타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소구하기 위해 제품 패키지부터 브랜드사이트, 쇼핑몰까지 대대적인 리뉴얼을 시작한 '잡스 프로젝트'.


잡스만의 새로운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도 제작되어 현재 영상 매체를 통해 확산 중입니다. 모기편을 시작으로 개미편, 진드기편, 기피편, 지카편, 차단편, 바퀴편까지 총 7가지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중독성 있는 음악과 풍만한 아재감성이 주요 감상포인트입니다. 부장님의 말장난을 억지로 들어줘야만 하는 현대인의 슬픈 애환을 짧고 유쾌하게 담아 낸 잡스 바이럴 영상은 유저들의 큰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잡스 웹사이트

 

영상을 봤으니 이제 잡스 제품을 구매하러 가시죠! 잡스의 새로운 패키지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쇼핑몰 또한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잡스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에 맞춰 잡스몰 역시 화이트톤의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해충별, 용도별 카테고리를 구분해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제품 상세페이지 역시 필요한 정보가 한 눈에 쏙 들어오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애플, 잡스로 잡다 이벤트

 

현재 잡스 페이스북에서는 잡스몰 리뉴얼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경품이 무려 아이패드라는 사실!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샤우트 337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37.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