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에 마련된 이력서 작성대

9월 21일 코엑스에서 2016 창업일자리 박람회가 열렸다. 금융회사들이 꼽은 유망기업 261곳에 펜타브리드도 선정되어 적극적인 홍보와 채용활동을 벌였다. 이날 총 5200명의 구직자가 참여했고, 860여명이 1차 합격했으며, 추후 기업별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라고 주최측은 밝혔다. 특히 군인들과 특성화 고등학생들이 대거 참여해 미래를 적극 탐색하는 점이 인상깊었다. 



펜타브리드 면접, 면담 중인 구직자 분들

펜타브리드는 AE, 웹기획, 아트디렉터, 뉴미디어 및 인터렉티브 컨텐츠 기획자, 서비스 기획자 부문 채용 관련 구직자들과의 면담을 진행했으며, 특별히 마련된 VR 특별채용관 12개 기업에도 선정되어 구직자들에게 360도로 즐길수 있는 VR을 통해 생생한 회사체험의 즐거움도 선보였다. 모든 방문자와 면담자를 대상으로 펜타브리드 미니 리플렛과 캐릭터인 삐뿔즈 기념품(여행용 티슈, 마우스패드, 볼펜, 부채, 책갈피 등)을 증정하기도 했다.



VR 특별채용관 펜타브리드 체험


방문자, 면담자 분들에게 나눠드린 삐뿔즈 기념품

펜타브리드 경영기획팀 안광진 팀장은 '이번 행사가 좋은 일자리를 기다리는 분들에게 좋은 행사였기를 바란다. 펜타브리드를 미리 알고 면접과 이력서를 꼼꼼히 준비해온 분들이 많아 인사담당자로서 뿌듯했다. 준비된 펜타브리더에게 기회는 늘 열려있으니, 부문별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박람회 현장 분위기


<채용 문의> recruit@pentabr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