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국가대표보일러 경동나비엔 쇼핑몰 리뉴얼국가대표보일러 경동나비엔 웹사이트

슬슬 따뜻한 이불 속이 생각나기 시작하는 가을, 온수매트 런칭 시즌에 맞춰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가 새단장을 했다. 나비엔하우스는 작년 DMG에서 신규 구축한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공식 쇼핑몰로, 작년 구축 작업에 이어 이번 개선 작업까지 펜타브리드에서 담당했다.

2016년 신규 라인업 출시에 맞춘 합리적인 리뉴얼을 목표로, 메인/브랜드 스토리/제품 상세 컨텐츠 등 주요 페이지 및 일부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분 리뉴얼이지만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의도에 맞게 작업을 완성했다.

전년도에는 온수매트라는 제품군 자체를 새롭게 런칭하는 데 초점을 맞춰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제품 소개를 접할 수 있게 디자인 했다면, 올해는 다각화된 제품 라인업을 강조하고자 라인별 제품 이미지 위주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제품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

온수매트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확고히 자리 잡은 나비엔 메이트. 타 제품들과 어떻게 다른지, 펜타브리드와 함께한 새로운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보길 추천한다.



[나비엔하우스 공식 사이트]
PC웹 http://www.navienhouse.com
모바일웹 http://m.navienhouse.com

 

 

샤우트 345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4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