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티브컴퍼니 펜타브리드(대표이사 박태희)61일 창립 16주년을 맞아 기부 바자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펜타브리드는 창조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통합 마케팅 및 디지털 미디어 경험을 제공하고 자회사인 공유 생활문화 기업 펜타크로스를 통해 유니크한 브랜드 사업을 펼치고 있다
.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현대백화점그룹, 데상트코리아, 워커힐호텔, SK네트웍스 등 창조적 비즈니스를 펼쳐가는 기업들과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펜타브리드의 생일 주간인
62일 금요일까지 강남 사옥 앞에서 기부 바자 행사가 열린다. 전 상품 40%~80% 정도의 파격가에 구매 가능하지만 매일의 특가 브랜드 상품이 따로 마련될 예정이다.

자회사 비즈니스인 이바자 사이트에서 불티나게 팔린 전설의 아이템 이스트백은
1만원대부터 구입 가능하며 내 발에 맞으면 고급 브랜드 신발을 무조건 1만원에 차지할 수 있는 신데렐라 존도 운영한다.

또한 존덴마크 욕실 주방 제품들
, 프렌치 와인 마스크팩, 세븐드롭스 클렌저, 험블 블러쉬 친환경 칫솔, 위퍼 피규어, 브레인 리더 지오퍼즐, 삐뿔즈 제품 등 이바자 사이트에서 인기 높은 제품들로 엄선했으며 펜타브리드 직원들이 내놓은 크리에이티브한 제품 등도 가득하다. 구매자 전원 룰렛 돌리기를 통해 100% 당첨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수익금은 펜타브리드와 펜타크로스가 후원하는 NGO에 브랜드별 최소 10%에서 100%까지 기부된다.

 

 


삐뿔즈 시즌 2 _ 피크닉 3종 세트 


 

또한 펜타브리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삐뿔즈 시즌 2를 기념해 ‘펜타 16세’를 넣어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자체 제작한 <피크닉 셋트: 에어쿠션, 피크닉매트, 에코백으로 구성>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펜타브리드 박태희 대표리더는 “펜타브리드는 지난
16년간 함께했던 분들의 수고와 헌신으로 완성되고 있다. 앞으로도 크리에이티브 업계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쓴다는 중한 책임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자축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온·오프라인 생일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누구든 편히 들러 다양한 행운들을 쟁취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바자
: http://www.ebazar.kr/
공식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pentabreed/


펜타브리드
커뮤니케이션팀
최현아 팀리더
02-6911-5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