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엣스퍼트 브로슈어 & 리플릿 제작

 

엣스퍼트 브로슈어, Q&A형식으로 핵심 가치를 소개한다

 

펜타브리드 Creative eXperience 사업본부는 LG서브원의 공간관리 전문 브랜드 ‘엣스퍼트’의 런칭에 맞춰 브로슈어, 리플릿, 잡지 광고, 홍보 영상 등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G서브원엣스퍼트’는 40년간의 공간관리 노하우와 IT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간관리 업계를 선도하는 1위 브랜드다. 건물과 매장을 관리하는 업의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브로슈어의 전반적인 T&M를 클래식하고 담백하게 디자인했다.

 


브로슈어는3개의 섹션으로 고객별로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하는 Q&A형식의 핵심가치 소개와 브랜드 소개, 서비스&레퍼런스 소개로 구성되어 있다. 대면 영업 시 브로슈어의 활용도를 높이고 싶은 니즈를 반영, 폴더 구조로 제작하였다.

 

엣스퍼트 브로슈어


표지는 ‘건물과 매장’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서 제공받을 수 있는 옵셔널한 서비스 특징을 체크박스를 활용하여 표현했다. 내지는 다소 어려운 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눈에 보는 서비스 구조도를 개발했다.

또한 엣스퍼트의 브랜드 아이콘은 새롭게 제작된 B.I의 조형적 특징을 반영하여 디자인했다.

리플릿은 건물용과 매장용으로 나누어 제작했는데, 고객별로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좀 더 상세하게 표현함으로써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펜타프리즘 365호 바로가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6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