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er to Leader 그룹리더들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폴댄스!
		톡톡튀는 SMG DM 우나리 리더 인터뷰

 

우나리 리더가 독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욜로 이거 유행하기 10년 전에 새긴 거예요"

우나리 리더가 'YOLO' 문신이 새겨져 있는 오른쪽 팔을 펴며 웃어 보였다. 개인적 고난을 이겨내기 위해 처음으로 문신을 새기기 시작했다는 우 리더의 몸은 그녀를 나타내 주는 문신들로 가득하다. 그녀는 자신의 왼팔에 오랜 룸메이트인 반려견 '레오나르도'의 모습도 함께 새겼다.

우 리더는 현재 레오나르도를 포함, 3마리의 반려견(레오, 벙벙, 낭낭)과 함께 이태원에 살고 있다. 그녀는 이태원을 "내 삶의 캐치프레이즈 ', , '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라 말한다.

"
쿵쿵 울리는 클럽음악을 들을 때 아이디어가 잘 떠올라요. 사는 곳 근처에 위치한 '래빗홀' 클럽은 특히 영감이 잘 떠오르는 베이스 장르 전문이라 자주 찾습니다."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우 리더는 언제나 노트를 옆에 들고 다닌다. 아침에 일어나면 꿈 일기를 쓰며 혹여 놓친 아이디어를 무의식의 세상에서 찾아본다는 그녀. 대학에서 패션디자인학을 전공한 우 리더는 "'옷감'보다 훨씬 많은 것을 제한 없이 표현할 수 있는 '디지털'이란 재료를 이용해 나의 생각을 펼치는 지금 일이 참 마음에 든다"라며 눈을 빛냈다. 우 리더는 더 넓은 꿈을 꾼다.

"언젠가 나만의 공간을 가질 거예요. 패션, 예술, 디지털 아트를 모두 모은 갤러리 'EXTRAODDNARY'를 만들어 운영하고 싶어요. 매일 네이버 부동산 앱을 켜 이태원의 적절한 장소를 물색해 상상해보곤 한답니다.”



PENTAPRISM
에디터 이유진 리더

 

펜타프리즘 365호 바로가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6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