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펜타브리드 웹진, 펜타프리즘과 샤우트로 이원화 세상을 향한 크리에이터들의 외침! 진화하는 SHOUT

 

펜타프리즘 / 샤우트

 

펜타브리드 커뮤니케이션팀에서 발행해 온 웹진인 샤우트가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한다. 기존 뉴스레터인 ‘샤우트’를, 내부 소식지인 ‘펜타프리즘’과 임팩트 비즈니스 콘텐츠 전문 매체인 ‘NEW 샤우트’로 이원화 한 것.

펜타브리드는 지난 16년 간 샤우트의 발행 호수를 홀수와 짝수로 구분해 365호째 발행해왔다. 주요 프로젝트와 뉴스를 다룬 홀수 호인 ‘펜타호’에는 펜타브리드의 프로젝트와 주요 뉴스를, 짝수 호인 브리드호에서는 리더의 칼럼과 라이징 스타의 인터뷰 등으로 구성해 왔다.

펜타호는 펜타프리즘이란 브랜드로 펜타 자사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할 예정이며, 브리드호는 ‘세상을 향한 크리에이터들의 외침!’이란 슬로건에 걸 맞는 마니아 독자층을 확보한 만큼, 프리미엄 콘텐츠 매체로서 한 단계 진화될 예정이다.

샤우트 편집실은 ‘세상의 모든 콘텐츠를 빛나게 하라’는 미션 하에, ‘세상을 움직이는 조용한 영향력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발굴해 인터뷰를 진행하고, Co-work을 통해 그들과의 비즈니스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그들이 창작한 브랜드 상품의 옥석을 가려내겠다는 소명의식으로, ‘가치와 성과 동시 창출 가능 가능한 파워풀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웹진뿐 아니라 샤우트와 철학을 함께하는 기업 브랜드의 ‘토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반으로 기업 광고와 홍보, 브랜드 슬로건, 네이밍 등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 유의미한 ‘콘텐츠 창출 서비스’도 종합적으로 제공할 예정에 있다.

NEW
샤우트는 오는 25일경 발행을 앞두고 있다.

*
샤우트에 소개되면 좋을 임팩터(심층 인터뷰 진행 예정)
유니크한 크리에이터들의 브랜드를 제보해 주세요!

문의 : 샤우트 편집실 최현아 리더 (02-6911-5518 / whiteb@pentabreed.com)

 

 

 

펜타프리즘 365호 바로가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6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