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유플러스 x 갤럭시 노트8 사전예약 프로모션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했다. 하반기 통신 시장 가장 치열했던 순간에 펜타브리드가 함께했다.

 

프로모션 웹사이트 메인화면

 

지난 갤럭시 S8 사전예약에 이어 두 번째로 함께한 유플러스와의 프로젝트는 직전 프로젝트보다 준비기간이 더 짧았고 준비 과정의 호흡이 더 빨랐다. 이에 따라 갤럭시 S8 사전예약 시의 성과를 경험으로 빠른 호흡에 적응할 수 있었고 클라이언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
유플러스와 삼성전자가 준비한 소비자 혜택에 펜타브리드가 제안한 사전예약과 매장방문 프로모션 연계 아이디어를 더해 효과적인 프로모션의 진행이 이루어졌다. 같은 기간에 진행되었던 LG 전자의 V30 마케팅과 맞물려 다소 부담감이 생길 수 있었지만 유플러스와 펜타브리드 리더들간의 발 빨랐던 호흡과 서로간의 크로스체크로 웃음으로 끝날 수 있던 프로젝트였다.

 

 

 

이인녕 본부리더
기획과 실행단계까지
TF팀이 밤낮으로 고민이 많았던 프로젝트! 안정적인 오픈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뿌듯. 끝까지 하나되어준 팀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이고슬 리더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 그럼에도 역시나 해냈다. 끊임없이 고민하신 유플러스 담당자분들의 열정에 한번, 이를 실행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 IXXX TF 리더님들께 또 한번! 감탄이 끊이지 않았던 프로젝트다.

 

박진원 리더
어떤 통신사가 좋을까
, 포털사이트 검색창을 전전긍긍하며 고민했던 2년 전의 어느 하루를 떠올렸다. 직접 프로모션을 진행해 보니 ‘유플러스’의 서비스 품질이 좋음을 다시금 깨달았던 시간들.

 

박동영 리더
하반기 가장 큰 캠페인이었다
. 사전예약가입과 매장방문 프로모션을 연속으로 진행해야 하는 이슈가 있었지만 성공적으로 종료!

 

이인녕 본부리더 : 유플러스 x 갤럭시 노트8 Cheer up!, 이고슬 리더 : 끝까지 살아남은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다., 박진원 리더 : 끝, 이제 즐거워질 수 있다., 박동영 리더 : 행복하자 우리 아프지 말고

 

 

펜타프리즘 369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69.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