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1.	AIA생명, VIP키트 & 헬스케어 교육교재 제작

 

 

펜타브리드 Creative eXperience 사업본부는 아시아 최대 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생명의 런던 컨벤션 VIP 초청장 및 기프트 디자인 및 제작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핫스퍼는 2017-2018 시즌 개막에 맞춰 VIP와 함께 런던에서 토트넘 핫스퍼 경기관람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VIP 초대를 위한 리플릿 형태의 초대장과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여권케이스를 디자인 및 제작하였다.

 

런던 컨벤션 VIP 초청장 및 기프트

 

 

런던 윔블리 스타디움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VIP를 위해 "새로운 경험으로 초대합니다"라는 컨셉으로 진행했다. 초대장에는 VIP 각각의 회사명 및 이름을 새겨 인쇄를 진행하였다. 여권케이스는 실용성과 고급성을 위해 사용감과 복원력이 뛰어난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으로 제작하였다. 외피 및 내피에 AIA생명 로고 및 VIP의 이니셜을 새겨 넣어 퍼스날리티를 강조하였다.

VIP
와 함께하는 런던 컨벤션에서 초대장과 여권케이스가 AIA생명 브랜딩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헬스케어 컨설팅 전문가 과정 교육교재 KIT

 

 

AIA생명은 단순한 보험 세일즈맨이 아닌 고객의 일상 속 웰니스 생활패턴을 설계하고 선제적 질병예방을 돕는 헬스케어 전문가로서의 변신을 돕기 위해 보험설계사(Master Planner)를 대상으로 헬스케어 컨설팅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 삼성병원과 함께하는 이번 교육은 전문의가 작성한 교육자료와 강의를 통해 전문성을 더했다.

이번 교육교재 키트는 교육교재와 헬스케어 컨설팅 전문가 과정을 소개하는 리플릿으로 구성했다. 고객의 전반적인 생활 및 건강을 나타내는 아이콘과, 건강을 케어하는 의미의 손 그림을 활용하여 표지를 디자인했다. 또한 어려운 의학 내용을 심플한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Master Planner가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게 구성했다.

이번 교육교재 KIT을 통해 AIA생명의 보험설계사들이 헬스케어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고, 고객과 세일즈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펜타프리즘 369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69.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