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첫 차 느낌 그대로, 기아레드멤버스

 

펜타브리드와 3년째 꾸준히 함께하고 있는 ‘기아레드멤버스

 

기아레드멤버스는 ‘첫 차 느낌 그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차량 구매부터 유지·관리 서비스,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혜택, 자동차 관련 정보들을 고객 입장에서 세심하게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사이트다.

 

기아 레드멤버스 웹 사이트

 

지난 해에는 기아차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전용 신용카드로 유류세를 환급 받거나(경차 전용), 현대 M포인트와 멤버십 포인트를 동시에 쌓을 수 있어 기아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1
월에는 기아자동차 11주년과 기아타이거즈 한국시리즈 우승 V11을 축하하는 퀴즈 이벤트를 개최해 멤버십 포인트와 기아타이거즈 상품을 제공했으며, 오래된 차를 새 차처럼 바꿔주는 카 리모델링 이벤트도 진행했다. ‘뜻 밖의 행운을 얻은 듯 하다’는 고객 반응을 얻고 있는 이 두 가지 이벤트는 매년 진행 중이니, 기아차 고객이라면 꼭 한번 응모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2018년에도 기아레드멤버스는 고객 세분화 작업을 통해, 고객 특성에 맞는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VIP/VVIP 고객만 이용 가능한 VVIP쇼핑몰 오픈을 준비하는 등, 한 층 다채로운 모습으로 변화할 예정이다.

 

 

 

펜타프리즘 375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7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