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식 운영’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식 메시지

 

201821AIA생명 ‘AIA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식을 진행했다. 새롭게 오픈된 프리미어 아카데미는 노후된 시설을 개선하고 획일적인 교육 아카데미에서 벗어나 프리미어 에이전시를 구현하며 디지털화된 새로운 개념의 소통 공간으로 AIA생명의 프리미어 아카데미를 구현했다. 이번 프리미어 아카데미를 통해 AIA생명은 교육환경 개선을 통한 교육효과를 증대시키고 인테리어 변경을 통한 비효율적인 공간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펜타브리드는 1시간 동안 3가지 파트로 개관식을 진행했다.

1. 디지털화된 교육방식을 표현하는 디지털 오픈식
2. 모두가 함께하는 개관 기념식
3. 새롭게 바뀐 아카데미의 주요시설을 관람하는 아카데미 관람

 

 

 

01 디지털화된 교육방식을 표현하는 디지털 오픈식

 

오프라인 방식의 테잎 커팅식에서 벗어나 디지털화 된 아카데미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디지털 오픈식을 진행했다. AIA그룹 임원진, AIA생명 임원진, 지점장, 부서장 그리고 새롭게 교육받을 신입 인재들이 모인 가운데 AIA그룹 대표인 Bill Lisle RCEAIA생명 대표인 차태진 CEO멀티비젼의 터치를 시작으로 기념 영상을 상영하며 오픈을 알렸다. 

 


 


 

130초짜리 오프닝 영상은 AIA생명의 프리미어 아카데미 구현의 의지 및 가치를 표현했으며, 교육 공간의 구성 및 인테리어를 버드뷰를 통해 세부적으로 소개하였다.

 

 

 

02 모두가 함께하는 개관 기념식

 

개관기념식이 진행될 제 1강의장은 개관식 키비주얼로 디자인된 대형 현수막과 참여인원의 비표 그리고 기프트 와인으로 준비되었다. 

 


 

AIA생명 최준 CDO의 개관기념사와 AIA생명이 프리미어 에이전시로의 비전을 제시 강의가 이어졌다.
 


 

이어진 Bill Lisle RCE의 개관기념사에서는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 축사와 신입 인재들을 위한 조언으로 마무리되었다.

 


 

 

 

03 새롭게 바뀐 주요시설을 관람하는 아카데미 관람

 

AIA그룹 및 생명 임원진들이 각 강의장과 편의시설을 관람했다. 마지막 관람을 마무리하고 Bill Lisle RCE, 차태진 CEO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이어졌다. 폴라로이드 사진에 임원의 메시지를 적어 신입 마스터 플래너에게 선물로 증정하였다. 

 


 

아카데미 내부 관람 후 기념 와인과 함께 차태진 CEO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후 스텐딩 파티로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식이 마무리 되었다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식을 통해 수 많은 인재들이 발굴되고 양성될 것 이다. 스마트하고 편리한 프리미어 아카데미를 통해 프리미어 에이전시로 성장을 기대해 본다.

 

 

 

 

박종철 본부리더

한달동안 준비했던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식! 수많은 조각들을 모아 한치의 오차 없이 완성하는 쾌감을 맛보았습니다.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박승규 리더
참석자들의 미소가 행사의 성패를 결정짓는다고 합니다
. 짧은 준비 기간 동안 성공적인 개관식을 만들 수 있었던 것 또한 미소의 힘이 아니었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용신 리더
행사 기획 및 운영 그리고 디자인까지 진행한 사례로 매우 뜻깊은 프로젝트였습니다. 보다 항상 새롭고 기존의 형식에 대한 탈피를 갈망하는 고객사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Director 박종철 본부리더 : VIP도착 10분전! 긴장된다., Planner 우상욱 리더 : 나도 마시고 싶다., Creator 이용신 리더 : 쉼 없는 회의와 점검! 완벽한 행사를 위해!





펜타프리즘 379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79.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