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WELCOME TO KOREA! 미국의 오리건 주립대 그래픽 디자인과 학생들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찾아 펜타브리드에 방문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을 소중한 시간을 공유합니다.

 

 

8월 29일 목요일 오후! 미국의 오리건 주립대 그래픽 디자인학과 학생들이 펜타브리드를 방문했습니다.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찾아 바로 이곳 한국의 펜타브리드를 방문한 것이었는데요.


이날 일정은 PG CD DC의 김대진 팀리더가 안내하는 펜타브리드의 크리에이티브 소개와, 솔트케이크 김영리 ECD의 UX, UI강의, 펜타브리드 사내 투어로 진행됐습니다. 


김대진 팀리더와 김영리 ECD가 진행한 미니 강연에서는 서로 간의 질문과 답변이 오갔고, 중간 중간 강사와 학생 사이에 즐거운 웃음이 터지며 그래픽 디자인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학생들은 뒤이어 김대진 팀리더의 리드 아래,  펜타브리드의 사옥을 투어하며 자유롭고 유쾌한 펜타브리드의 곳곳을 직접 탐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곧 직접 현업 필드에서 만날 오리건 주립대 학생들을 반갑게 맞아준 펜타브리드 리더님들, 또 즐거운 호기심으로 이곳 저곳을 탐험했던 오리건 주립대 학생들까지!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펜타브리드에서의 투어가 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세계를 넓히고, 꿈을 더욱 구체화할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