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 BEHIND STORY SK텔링크 | POC 및 국제전화 00700 앱 통합 운영

 

SK텔링크 기업 홈페이지, SK7모바일 다이렉트 가입 채널

 

 

#SK텔링크의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한 번에
SK텔링크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편의 증대와 소통 강화를 위한 연간 운영을 진행했습니다.

‘sktelink.com’은 SK텔링크에서 제공하는 ‘00700 국제전화 서비스’, ‘기업서비스’, ‘알뜰폰(SK7mobile)’ 등 다양한 유무선 통신서비스를 소개하는 기업 홈페이지로, 이에 맞춰 국가별 예상 요금 조회 개편, 비회원 1:1 고객문의 서비스 개선 등을 진행했습니다.

MVNO 온라인 가입채널인 ‘SK7mobile.com’에서는 가입자 유치를 위한 목표로 한 메인 개편, 온라인 가입신청서와 요금제 목록 개선 등을 다양하게 진행하며 정보 전달 기능을 높이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강화하였습니다.

 

 

 

# 안정적인 서비스로 중점운영관리 - 국제전화 00700 APP
00700 APP은 국제전화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중 좋은 통화품질을 중시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입니다. ‘00700’, ‘00700 B2B’, ‘무료국제전화’ 총 3종류의 APP을 안드로이드와 IOS 별도로 운영관리했습니다.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00700 APP만의 이벤트 등으로 사용자가 국제전화 경험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했습니다. 또한 주기적인 모니터링과 OS 별 정책대응 등을 중심으로 운영하며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전선영 리더

18년에 파견 나가 20년에 본사로 복귀했네요. 2019년은 기억에 남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많은 분의 응원과 걱정 속에 홀로 파견 나갔지만 다채로운 과제들로 외로울 겨를이 없던 프로젝트였습니다. 많은 리더님의 배려와 도움 덕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소은 리더

1년을 꽉 채운 운영이어서 작년 2019년은 저에게 SK텔링크의 해였던 것 같습니다. 개발적인 이슈가 많았던 프로젝트여서 어려움이 많았었지만 돌아보니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였다고 생각됩니다. 함께 고군분투하며 일한 리더님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도움 많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권지영 리더

SK텔링크의 디자인 운영을 10개월 정도 맡았습니다. 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해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끝까지 마무리가 잘 되어서 참 뿌듯하네요. 함께 작업 진행해주시고 많은 도움 주신 리더님들에게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