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M BOOM BLOOM 기업에 날개를 다는 효과적인 SNS마케팅

 

 

스마트폰 이용자가 급증하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용자가 많아진 분야, SNS!

 

SNS 장점은 실시간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접할 있고 언제든지 콘텐츠를 제공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콘텐츠는 빠르게 퍼져 트렌드를 만들곤 하죠.

 

새로운 그리고 유행에 민감한 요즘 시대, 트렌드를 쉽게 파악하고 따라갈 있는 SNS 젊은 세대는 물론 중노년층에게도 관심거리 그리고 소통의 장입니다. 이런 SNS 마케팅 매체로 각광받게된 어쩌면 정해진 운명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고객이 참여하는 SNS 프로모션 


(좌: 고객참여 투표 이벤트 / 우: 고객참여 리그램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중요하게 생각하는 다소 직접적이지만 얼마나 많은 고객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가입니다.

 

프로모션의 참여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브랜드 혹은 기업을 알릴 있는 기회도 많고 알리는 효과도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참여자가 많을수록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높다는 인정받을 있기에, 각종 프로모션 마케팅은 SNS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구나 SNS 특성상 이벤트 참여가 매우 간편하고 참여를 통해서 많은 유저에게 프로모션 브랜드를 알리고 노출시킬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죠.

 

물론 프로모션만으로 sns 마케팅을 진행해야 한다는 아닙니다. 또한 SNS마케팅의 목적이 프로모션만이 되어서도 안되겠죠. 그러나 하나 확실한 SNS마케팅은 콘텐츠가 무엇보다도 빠르게 퍼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그만큼 파급력에 대한 기대감도 매우 높은 방법이라는 점입니다. 

 

 

최난영 팀리더

샤우트 424호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