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2 현대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해 볼 수 있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정신없이 작업하다 보니 눈 깜짝할 사이에 프로젝트가 마무리된 기분이네요. 함께 고군분투해 주신 동료 리더님께도 감사합니다!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의 습격으로 위기에 처한 환절기 피부를 구해줄 빌리프의 슈퍼 드랍스 히어로들, 드디어 지구 상륙!”

 

펜타브리드가 LG생활건강 빌리프의 슈퍼 드랍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색적인 숏폼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작년 공개된 모이스춰밤챌린지 홀리데이 패키지 영상에 이은 세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바이럴되고 있을 Save the skin, Super s 바이럴 영상, 펜타브리드만의 독특한 컨셉과 크리에이티브를 소개합니다.

 

 

#지구별을 침공한 미세먼지와 건조, 소식을 접한 슈퍼 드랍스 히어로들


#피부 보호를 위한 히어로들의 고군분투 


#슈퍼 드랍스 히어로들이 승리하며, 피부 보호 미션 성공

 

가상의 우주 공간과 지구, 제품별 특성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를 통하여 제품의 특장점을 짧고 명확히 전하고 손상된 피부를 구조하는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을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숏폼과 바이럴 영상인 점을 고려하여 비주얼부터 모션 효과, BGM까지 임팩트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뷰티 브랜드에서는 시도하지 않는 이색적인 컨셉과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기법. 빌리프와 펜타브리드의 오픈 마인드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제작하였기에, 기존 뷰티 업계엔 없었던 유니크한 감성과 다이나믹한 콘텐츠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빌리프와 펜타브리드가 함께 펼쳐나갈 크리에이티브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빌리프의 슈퍼 드랍스 신제품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슈퍼 드랍스 히어로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