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우트 창간 300호 돌파 기념 스페셜 이벤트

Shout Concert

#1 Start up

샤우트가 주목한 [Rising Star 3인방]을 만난다.

 

 

샤우트 Rising Star와 함께하는 Shout Concert

2014년 11월 25일 화요일 오후 5시 55분!

펜타브리드 문화 공간, Salon de 5ive에서 열립니다.

 

 

 

[자세한 내용]

 

새로운 세상을 향한 펜타브리드의 외침! 펜타브리드에서 격주 발행되는 디지털 매거진 [샤우트] 2001년 첫 호를 발간한 이래 창간 300호를 맞습니다. 300호를 기념하여 다가오는 11 25일은 그 동안 온라인 뉴스레터로서의 기능만 담당하던 매체를 뛰어넘어 오프라인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샤우트 브리드호에 게재되는 ‘Rising Star’섹션을 오프라인화 하는 형식으로 샤우트가 주목한 라이징 스타 중 3인방을 선정, ‘스타트업을 테마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따라하기 쉽게 유익한 노하우 정보를 큐레이션 하는 인터넷 뉴미디어 [쉐어하우스]배윤식 대표, 대표적 소셜 다이닝 업체 [집밥] 박 인 대표 사진으로 나만의 동영상 만드는 어플리케이션 [페이스짱] 방상민 감독을 초청, 미니강연과 함께하는 캐쥬얼한 토크쇼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펜타브리드는 샤우트 창간 300호를 기점으로 펜타브리드가 발견한 새로운 생각,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샤우트 콘서트를 정기적으로 펜타브리드의 문화 공간 Salon de 5ive에서 5 55분에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300호 창간 기념 스페셜 행사를 통해 스타트업을 꿈꾸는 사람들 에게 새로운 힘과 희망을 주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샤우트 콘서트 그 첫번째 이야기, #1. Start up에 관심 있는 분들은 2014 11 12일 오픈되는 펜타브리드의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참가신청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가 신청 : 2014 11 12

* 당첨자 발표는 11 17

[ 자세한 내용은 펜타브리드 페이스북을 참조하세요.]

http://www.facebook.com/pentabr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