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 이미지를 클릭하면 돌체 구스토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Q: 돌체 구스토 소개 및 담당자님의 간단한 소개 부탁 드립니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70년 전통의 커피 전문 브랜드 네스카페가 출시한 캡슐 커피 머신으로써, 돌체 구스토로 아메리카노와 라떼마끼아토는 물론 초코치노와 네스티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명의 젊은 콤비 플레이어가 돌체 구스토 마케팅을 이끌어 가고 있답니다.

Q: ‘돌체 구스토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돌체 구스토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재미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돌체 구스토 브랜드를 알리고, 돌체 구스토를 사용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지속적인 새로움과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Q: ‘돌체 구스토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의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기획을 진행하며 얽힌 에피소드가 있을까요?
돌체 구스토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제품으로 브랜드 Identity가 확실한 제품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돌체 구스토만의 "Fun" & "Variety"를 전달하고자 항상 고민하며 펜타브리드와 멋진 해안을 찾고자 노력합니다. 다만, 돌체 구스토 온라인 샵의 개발 및 관리가 유럽 센터에서 이루어져 한국 의 유수한 IT 기술을 접목하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하곤 해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Q: 클라이언트 입장에서 바라본 펜타브리드는 어떠한가요?
펜타브리드는 단순한 디지털 마케팅을 넘어 CRM 파트에서도 역량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어야 하는 돌체 구스토 비즈니스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밤낮 그리고 주말도 없는 온라인 트래킹으로 클라이언트를 되려 채찍질해주는 실력 있는 디지털 파트너 입니다.

Q: 마지막으로, 앞으로 ‘돌체 구스토 디지털 마케팅’ 의 프로젝트 진행에 대한 바람을 이야기해 주세요.
2010년 국내 출시 이후 캡슐 커피 머신 시장을 키워가고 있는 돌체 구스토는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돌체 구스토를 경험하게 하고 사랑을 키워가게 하는 것은 앞으로의 숙제입니다. 단순히 브랜드를 알리는 일을 넘어 소비자들과 연결의 고리를 키워 갈 수 있는 프로젝트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