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제일기획 소개 및 담당자님의 간단한 소개 부탁 드립니다.
제일기획 SNS, 홈페이지 담당자 박정숙 프로입니다. 제일기획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실행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Idea Engineering Group이며 최고의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제일기획의 비전(The Worldwide Idea Engineering Group)은 수많은 아이디어 중에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아이디어, 세상에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구체적이고 완벽하게 실행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Q: ‘제일기획 글로벌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제일기획은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과의 교감을 통해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꿈을 꿀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자유로운 대화가 가능한 소통의 장이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Q: ‘제일기획 글로벌 웹사이트와 SNS’ 프로젝트의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기획을 진행하며 얽힌 에피소드가 있을까요?
SNS 콘텐츠 기획에 얽힌 이야기 하나 소개합니다. SNS 특성상 소규모의 소프트한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는데 이벤트 기획 회의가 아니라 마치 장난스런 친구와의 수다 시간인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시간이 되곤 합니다. 그만큼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많다는 뜻이죠~ 회의 때 나온 아이디어를 다 살리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울 정도입니다.

Q: 클라이언트 입장에서 바라본 펜타브리드는 어떠한가요?
펜타브리드는 고객과 함께 생각하고 고객과 함께 고민하는 회사라고 생각됩니다. 제일기획 웹사이트와 SNS 오픈 시 자사의 사이트나 SNS를 오픈하는 것처럼 꼼꼼히 챙겨주는 센스!!에 아이디어와 디자인 능력까지 겸비한 팔방미인이라고 할까요? 협력업체라는 표현보다 동료라는 표현이 더 잘 어울리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Q: 마지막으로 ‘제일기획 글로벌 웹사이트와 SNS’’ 프로젝트 진행에 대한 의견과 에필로그 부탁드립니다.
제일기획 SNS를 오픈한 지 벌써 1달이 조금 넘었네요. 올 한해 세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나아가고 있지만, 조금 더 분발해서 목표 달성을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나서 맘 편히 즐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