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이색적인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으로 관심 집중

- 펜타브리드 인기가수 ‘빅뱅’ 모델로 ‘이매지네이션’ 홍보 영상 제작
- 8개국 16명 참가자들의 개성 있는 영상 


크리에이티브 그룹 펜타브리드(대표이사 박태희, www.pentabreed.com)가 한국관광공사의 새로운 홍보 영상 ‘Imagine Your Korea’를 제작해 외국인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Imagine Your Korea’는 전 세계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 관광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고안한 한국관광홍보 신규 브랜드다.


한국관광공사는 홍보 영상 제작을 위해 한류스타 빅뱅을 모델로 발탁, 구글과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계인들 각자가 한국에서 이루고 싶은 ‘이매지네이션(Imagination)’을 신청받아 각국의 참가자를 모집했다.


1만여 명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여덟 개 국가(미국, 도미니카공화국, 일본, 스페인, 싱가포르, 폴란드, 호주, 중국), 16명의 참가자은 각자가 신청한 이매지네이션을 통해 한국에서 4박 5일간 그들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고, 이를 ‘Imagine Your Korea’ 총 3개 국어(영, 중, 일) 영상으로 제작해 전 세계에 소개하고 있다.


영상을 제작한 펜타브리드 관계자는 “이번 작업을 통해 한국이 K-Pop만이 아니라 깊고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곳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기존 가치에 새로움을 입히는 다양한 작업으로 세상에 조용한 영향력을 미치는 남다른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것”이라 전했다.

관련 영상 보러가기

 

 

 

기사 출처 :

(http://www.ditoday.com/articles/articles_view.html?idno=19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