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첫째 주 월요일에 진행되는 리더들의 전체회의인 '블루홀 미팅'의 하이라이트 [Impact Award]는 대내외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준 리더들에게 수여하는 포상 프로그램입니다. 시상은 그룹 지니어스핫 플레이어, 넛지 임팩트, 퍼스트 펭귄, 얼리버드 킹, 포토제닉 총 6가지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룹 지니어스] 지혜와 생각을 공유하는 천재적 멋쟁이
서로의 다양성을 존중하며 펜타브리더들을 하나로 통합시키는 데 기여한 ‘집단 지성의 힘’을 보여준 리더님들께 드리는 특별한 상입니다.


[핫 플레이어] 누구보다 뜨겁게 일하는 열정가
남다른 크리에이티브를 향한 열정으로 나를 넘어 우리 모두를 빛나게 한 핫프로젝트를 진행한 팀 혹은 개인에게 주는 상입니다.


[넛지 임팩트] 주변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작은 변화 추진가
넛지효과(Nudge Effect)란 어떤 일을 강요하지 않고 유연하게 개입함으로써 선택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원래 '넛지(nudge)'는 '팔꿈치로 살짝 찌르다'는 뜻인데요. 작은 행동으로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리더에게 주는 영예로운 상입니다.


[퍼스트 펭귄] 잘 되는 조직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먼저 나서는 것이다
새롭고 용기 있는 도전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킨 펜타브리더들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포토제닉] 역사에 길이 남을 사진 속 주인공
펜타브리더들의 아지트 'Radio5ive'(페이스북 그룹)에 리더들이 올린 사진 중 한 장의 사진으로 리더들에게 빵빵 터지는 웃음과 활기를 선사한 리더들에게 주는 상입니다. 수많은 후보 사진과 함께 베스트 포토제닉이 발표되어 블루홀미팅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백미가 되고 있습니다. 


[얼리버드킹] 남들보다 1시간 먼저 나서는 부지런쟁이
고용노동부에서 ‘일양득’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펜타브리드는, 일과 가정의 균형을 중시합니다. 하루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마친 후 일찍 퇴근해 가정의 행복을 지키라는 의미에서 꾸준히 시행하고 있는 얼리버드제도는 8:30 이전에 출근하는 펜타브리더에게는 매일 조식비 5천 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매월 첫째 주 월요일 블루홀 미팅에서 [Impact Award] 영광의 수상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1층 게시판과 엘리베이터 포스터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mpact Award]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 커뮤니케이션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