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영향력을 가진 우리는 누군가에게 멋진 선물이다

 

우리는 지난 몇 개월간 왜 이 세상에 공존하며 왜 이 일을 하는가에 대한 물음을 통해 진정 우리가 가치있게 여기는 가장 핵심적인 가치관을 찾고자 노력하였다.

진정한 행복으로 귀결되는 우리의 꿈들은 결국 물질과 지위, 말초적 자극제을 넘어서는 가장 근본적인 가치인 자아실현의 실천적 행위로 누군가에게 좋은 영향을 선물하는 나 자신을 발견하고 싶다는 것이다.

가치있는 삶을 살아가고픈 펜타브리더들의 소망을 담아 기업의 근본적인 철학을 삼고 설립부터 지금까지, 오늘을 넘어서서 백년대계의 기업 DNA를 세우고 우리 기업의 모든 행위가 세상에 좋은 영향을 선물하는 사업적 확산의 존재이유적 근간으로 삼고자 한다.

그런 좋은 영향을 선사할 수 있는 핵심가치를 우리는 영향력(IMPACT)이라고 정의하고 실천적 가치척도를 우리는 잔잔히 세상을 변화시키는 5가지의 내용인 Sharing(공유가치를 향한 공감성, Humanity(사람을 향한 인본성), Uniqueness(놀라움을 향한 독창성), Sustainbility(지속가능성을 향한 공공성), Heritage(시대가치를 향한 예술성)를 선정하였고 우리는 이를 <!: SHUSH>이라는 것으로 명명하였다.

지난 14년간 제작에이전시에서 마케팅대행사로 자리매김 해 온 펜타브리드는 새로운 영역의 진화를 위해, 그 새로운 영역의 확장이 우리의 철학과 가치관에 부합하는가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에게 질문하여 미래에 대한 그림을 그렸다.

기업이 가진 이윤추구의 목표를 넘어서는 더욱 강력한 공유가치창출을 위해, 그것이 또 다른 비즈니스의 관계망으로 연결되어 노이즈와 공해를 양산하지 않고 사람의 영혼을 피폐하게 만들지 않는 가치있는 비즈니스로 탄생되어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

향후 내면에 가진 철학인 기업의 DNASHUSH 정신을 기반으로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선물하는 펜타브리더들의 잔잔하지만 강력한 외침인 SHOUT가 퍼져나가길 기대한다.

 

CEO 박태희

 

 

[2015 펜타브리드의 새로운 비전]

세상을 움직이는 영향력, 크리에이티브그룹 펜타브리드는 서로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조화를 이루어 더 큰 하나로 연결되어 가는 Group Genius를 추구합니다.

바다를 닮은 푸른 감각과 열정의 움직임으로 조용히 세상을 변화시키는

우리는 펜타브리드입니다. !(SHUHT)

 

 

 

SHUSH (Common Behavior 5)



Sharing : 공유가치를 향한 크리에이티브의 공감성

 

Humanity : 사람을 향한 크리에이티브의 인본성

 

Uniqueness : 놀라움을 향한 크리에이티브의 독창성

 

Sustainability : 지속가능성을 향한 크리에이티브의 공공성

 

Heritage : 시대가치를 향한 크리에이티브의 예술성

프로필 이미지
박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