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데상트X스타워즈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STARWARS DESCNETE 사이트

 

STARWARS X DESCENTE COLLABORATION

STARWARD IS EVERYWHRER

우주를 수놓은 수많은 별들 안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 스토리 '스타워즈'가 데상트와 손을 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수십년간 독자적인 헤리티지를 쌓아온 데상트와 신화적인 영화 시리즈로서 세계적인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워즈 브랜드의 완벽한 만남은 남다른 패션 포스를 창조해 내기에 충분했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MAY THE FORCE NBE WITH YOU' 타이틀 아래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를 연상시키는 블랙 미니멀리즘 의류, 신발, 모자, 마스크 등 약 20개의 콜라보 제품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의 탄생에 발맞춰 펜타브리드 SMG 그룹은 스타워즈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스타워즈를 연상시키는 우주 배경의 INTRO 페이지와 본 페이지에는 끊임없이 쏟아지는 별의 모션을 적용해, 사용자가 실제 우주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룩북 이미지에는 사용자가 자신도 모르게 마우스 오버할 경우를 고려해, 각 아이템 마다 데상트 E-SHOP 버튼을 주어 즉시 아이템을 확인 할 수 있는 직관적 UI 디자인을 적용했다. 브랜드 가치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의 마음을 통찰, 보다 스마트해진 쇼핑문화에 대응하기 위한 데상트만의 고민의 결과다.? 

 

STARWARS DESCNETE 사이트

 

MAY THE FORCE BE WITH YOU !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의 포스가 탐나는가!
그렇다면 지금 바로 데상트 스타워즈 마이크로사이트로 GoGo-

이런 스페셜한 아이템 구매는 시간 싸움 -

[데상트 스타워즈 마이크로 사이트]

 

 

샤우트 351호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51.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