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락앤락 | 온오프라인 퍼네이션 캠페인 진행

 

 

락앤락이 펜타브리드와 함께 일회용품 없는 커피생활을 위한 ‘투고텀블러’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세 번의 퍼네이션 카페를 오픈함과 동시에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Native AD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활동 등을 활발히 진행하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1. LocknLock #락앤락투고텀블러 BONDING
이번 캠페인은 2030 영 타깃으로 포지셔닝하여, 영 타깃의 감성을 자극하고 락앤락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작했습니다.
본격적인 무빙 카페가 오픈하기 전에는 사전 바이럴에 집중하였습니다. 티저 영상과 포스터 이미지 등을 제작하였고, 인플루언서를 이용한 바이럴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한 AD를 진행하였습니다.

 

 

#2. TIME LOCATION TARGET 세분화 전략

오피스 지역 및 2030 타깃 밀집 지역에 따라 홍보 매체 및 방식의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3. SNS & 현장 Relationship 강화
무빙 카페는 텀블러로 즐기는 커피라이프를 테마로 한 새롭고 트렌디한 컨셉으로 운영하였습니다.
기부 키오스크를 통한 퍼네이션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함과 동시에 SNS를 통해서는 실시간 오프라인 행사 정보를 제공하고, 방문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여, 온-오프라인이 긴밀하게 연계되도록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페인 참여자는 총 1,412명으로 목표 대비 156%를 달성하며 캠페인의 성공과 동시에 락앤락 리브랜딩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박수현 리더 / CP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하다 보면 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며 오랜만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민아리더와 둘이 현장에서 꽃꽂이를 하다 플로리스트로 오해받은 기억이 남네요! 제작팀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려요!

 

장학수 리더 / Designer 

이번 프로젝트를 하면서 많은 첫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펜타브리드에 입사한 후 첫 PT 수주와 진행, 처음 해보는 BLT 디자인, 처음으로 만들어 본 프리 영상…. 3개월간 TFT 리더님들과 함께했기에 멋진 시작을 만들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윤환 리더 / Designer
많은 분들이 공들여 준비하고 계셔서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TFT 리더님들의 뛰어난 실력과 팀워크, 열정으로 이뤄진 성공적인 프로젝트라 생각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최해나 리더 / PM
3개월 동안 락앤락 투고텀블러로 각자의 위치에서 매우X100 고생하신 TFT 리더님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랜만에 현장의 긴장감을 느끼고, 온 오프라인 모든 콘텐츠의 디테일 최고치를 경험한 프로젝트였어요. 감사합니다!

 

조민아 리더 / AE
제안부터 제작, 운영까지 어느 것 하나 소홀히 넘어가지 않아 남다른 애착을 가진 락앤락 프로젝트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완벽쓰한 비주얼을 만들어주신 CX팀, 3번의 행사를 잘 담아 주신 피디님들 그리고 늘 함께해준 저희 SM팀 모두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박수현 리더 CP : #투고텀블러 그리고 #투고베이비 ?, 장학수 리더 Designer : 안녕~~, 이윤환 리더 Designer : 이제 휴가 가즈아~~~, 최해나 리더 PM : 끄읏! ㅎ, 조민아 리더 AE : 드디어 자유인가요…!

 

 

펜타프리즘 411호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