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이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의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12일까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NFT VIP 티켓을 판매합니다. 이 공연은 이달 12일 오후 2시와 7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장우, 민우혁 등 명배우들이 참여하는 마지막 회차입니다. 해당 NFT를 구매하면 VIP 좌석과 함께 한정판 포스터 NFT와 실물 아크릴 액자를 선물받을 수 있습니다.

 

이달 10일 부터는 4인조 캐릭터 아이돌 그룹 '리버티'의 영상 NFT을 공개합니다. 리버티는 SF 세계관을 가진 가상의 아이돌 그룹입니다. 리버티 영상 NFT를 구매하면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웹소설 단행본, 각 멤버의 사인이 더해진 한정판 NFT 포토 카드 쿠폰, 아크릴 액자 등이 선물로 제공되며, 오프라인 행사 진행 시, 선예매 혜택과 함께 팬이 직접 그린 그림을 선정해 NFT로 제작해주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기사를 통해 상세한 내용이 확인 가능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출처 : 전자신문 https://www.etnews.com/2022110700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