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ting edge 펜타브리더가 공유하는 최고의 생일

 

언제나 기대감을 부풀게 만드는 연중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생일!
펜타브리드 창립 14주년을 맞아 펜타브리더들에게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생일에 대해 물었다.

그 중 각자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서로 교감하는 포틀럭 파티에서 한 달간 배낭을 매고 떠나는

5대양 6대륙 여행까지 내 생애 꼭 이루고픈 생일 Best 5를 엄선해 보았다.

 

 

 

포틀럭 파티

일상 공간을 파티장으로 꾸미고 지인과 그의 친구들을 모두 초대해 서로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교류할 수 있는 파티를 소망한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요리나 와인 한 가지씩을 가져와 함께 나누고 음악과 게임을 즐기며 밤새도록 즐기는 꿈 같은 생일 파티! 

 

가족 여행

나이가 들수록 생일은 내가 축하를 받는 날이라기 보다 나를 낳아주신 부모님에게 감사하는 날이라는 생각이 든다. 더 늦기 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우리만의 러블리한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다. 부모님에게도 나에게도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울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뜻밖의 퇴근

생일날 야근하는 것보다 더 끔찍한 일은 없다. 직장인 최고의 생일선물은 뭐니뭐니해도 퇴근 명령, 출근하자마자 ‘오늘 생일이지? 야근하지 말고 바로 퇴근해’ 상상만 해도 행복하다. 내 생애 한번은 이런 멋진 생일을 맞이할 날이 있겠지.

 

30일간의 여행

익숙하지 않은 곳을 꺼리지 않고 가보는 여행은 내 삶을 확장시킨다. 앞자리 수가 바뀌는 역사적인 30살의 생일을 맞아 30일간의 여행 휴가를 선물 받고 싶다. 5대양 6대륙을 탐험하며 새로운 경험도 하고 다양한 친구도 사귀며 다시 태어나는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


우리만의 크루즈 파티

생일자와 생일을 축하하러 온 하객들이 다 함께 어울려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선상 파티'! 크루즈를 한대 빌리고, 참석자는 초대받은 100명으로 제한해 한정된 공간 안에서 먹고 마시고 보물찾기도 하고 DJ의 음악에 맞춰 춤도 추면서 내 인생에 가장 여유롭고 화려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

 

 

 

 

Cutting Edge 펜타브리더(IMPACTER)가 공유하는 최고의 생일 유호상IMPACTER AE 권세희IMPACTER Designer 김소정IMPACTER Copywriter 김현준IMPACTER PD 임 완IMPACTER 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