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ign 지살펜 시즌 4 뿔러스 캠페인

 

지살펜 시즌 4 뿔러스 캠페인

 

뿔러스(BBUULLEARTH)는 어떤 캠페인인가요?

뿔러스란 이름은 삐뿔즈의 ‘원더뿔’과 ’어스(Earth)’의 합성어로 놀라운 지구, 멋진 지구를 만들자는 염원을 담은 이름입니다. 귀여운 삐뿔즈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람들에게 좀 더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지살펜 활동을 기획했습니다.

지구를 살리는 방법에 대해 고심하던 중, 버려진 테이크아웃 컵에서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당연히 해야 하지만 막상 실천이 어려운 분리수거.. 한 가지만 제대로 해보면 어떨까?’ 편리하게 사용되는 만큼 아무 곳에 쉽게 버려지는 테이크아웃 컵의 여정을 우리가 바꾸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테이크아웃 컵은 주로 종이와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대부분 사람은 이를 분리 배출하지 않고 통째로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Paper and Plastic, No More Together.”라는 슬로건을 통해 뚜껑을 분리하는 간단한 행위만으로도 지구를 살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뿔러스 필통


원더뿔과 함께하는 지구를 살리는 미션 수행

뿔러스 캠페인은 두 가지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하고 수행하면, 자투리 현수막 원단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필통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뿔러스 캠페인의 두 가지 미션]

Mission 1. 종이, 플라스틱 분리수거통에 다 마신 테이크아웃 컵을 분리배출

Mission 2. 원더뿔과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보드를 들고 사진을 찍어, 직접 지살펜 캠페인의 홍보대사 인증


종이와 플라스틱은 더 이상 함께할 수 없다구!

 

추운 날씨 속에서도 많은 분이 미션 수행에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뿔러스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구를 사랑하는 여러분!

앞으로도 지살펜 ‘No More Together’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