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유생활문화기업 펜타크로스 출범

 

펜타크로스 출범

 

12월 1일 펜타브리드의 자회사 펜타크로스가 공식 출범했습니다. 펜타크로스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공간, 제품서비스와 고객, 사회와 기업을 즐겁고 스마트한 가치로 연결할 공유생활문화기반의 서비스 사업입니다. 앞으로 펜타크로스는 진실이 만든 ‘아이디어’와 ‘가치혁신사업’을 통해 세상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변화시키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공유생활문화기업 펜타크로스에서 심장 끓는 창립맴버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자신이 주연배우라 생각되면 주저 없이 ‘자기 사용설명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분야는 플랫폼 사업 및 브랜드 컨설팅, 아이덴티티 디자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펜타크로스 채용공고: http://goo.gl/HAbLsY



News 2. 펜타브리드, ‘2015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임팩티브컴퍼니 펜타브리드가 '2015년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가족친화인증이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 조성 등에 이바지하고 있는 모범 기업과 공공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펜타브리드의 경우 직원들이 공감하는 다양한 복지와 문화적 혜택이 높이 평가되어 네이버, SK에너지, 롯데홈쇼핑, KT&G 등과 나란히 인증을 받게 되었습니다.

 

 

New 3. 자오나학교 X 펜타브리드 MOU

 

12월 7일 자오나 학교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협약식이 펜타브리드 퍼시픽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자오나 학교는 어린 엄마와 아기, 위기에 노출된 청소녀를 교육 지원하는 대안학교입니다.

본 협약식을 통해, 자오나 학교는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려는 펜타브리드를 응원하고, 펜타브리드는 광고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녀에게 자오나 학교를 알리는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지살펜 시즌 4에 이어 자오나 학교에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한 2015년 지살펜 마지막 프로젝트. 계속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