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플랫폼 종합광고기업 펜타브리드의 박태희 대표이사가 신규 일자리 창출 및 고용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9 4일 열린 '2023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개인부분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일자리 창출, 청년 고용촉진, 노동시간 단축, 정규직 전환, 일 생활 균형의 모범적 실천 등을 통해 좋은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발굴해 포상하는 제도다.

 

펜타브리드는 전사 자율출근제, 장기근속포상, 여성 육아시간 단축의 적극적 시행 등으로 직원들의 일 생활 균형을 보장하고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았다.

 

펜타브리드는 2016년부터 청년내일채움공제와 재직자 내일채움공제 제도를 도입하고 정부 연계 채용 사업에 적극 참여하였으며, 대학교와 산학협력 MOU체결 등을 통해 인턴쉽을 진행하는 등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며 지속적으로 양질의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펜타브리드 박태희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좋은 일자리 만들기에 앞장서고 앞으로 청년들에게 더 많은 채용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기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출처 : 한국경제TV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309060167&t=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