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AI 기술을 활용한 솔루션은 필수적입니다. 이 과제를 해결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펜타브리드의 AI 솔루션입니다.

펜타브리드는 AI를 도입하려는 기업의 목표를 크게 두 가지로 나눕니다. 첫 번째는 신규 고객 확보와 매출 확보, 두 번째는 경영 효율화와 비용 절감입니다. 이에 따라 업체들의 목표에 맞춘 AI 접근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시간과 비용 절감에 초점을 맞춘, 펜타브리드의 AI 모델 제너레이터에 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2C AI 솔루션

 

AI모델 구축 및 착장 이미지 및 화보 제작

 

1. 하이퍼리얼리스틱 AI모델 구축 


펜타브리드에서 제공하는 AI모델은 하이퍼리얼리스틱한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이는 현실적인 착장 및 이미지를 만들어 냄으로써 고객들에게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화보 및 착장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상하의 동시 착장 및 다양한 포즈 표현이 가능한 "패션 AI 착장 엔진" 


펜타브리드의 "패션 AI 착장 엔진"은 전 세계 최초로 상의와 하의를 동시에 착용하고 다양한 포즈로 표현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다른 시스템에서는 주로 상의와 하의를 각각 처리하거나 특정한 포즈에 한정적으로 적용하는 것과는 차별화됩니다.

 

우리의 AI 엔진은 글로벌에서 유일한 LLM (Language Model for Images) 모델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어,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과 포즈를 AI 모델에 자연스럽게 통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로써 AI를 통해 보다 현실적이며 창의적인 착장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화보도 다양하게 생성해 낼 수 있습니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AI 화보 제작 엔진을 구축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를 통해 패션 및 뷰티 브랜드들은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스타일을 강조하며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펜타브리드에서는 현대 패션 및 뷰티 산업에서 성공적인 AI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AI 인플루언서 마케팅

 

AI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현대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접근 방식 중 하나로, 실제 연예인을 브랜드 모델로 활용하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1. AI 화보 제작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고유의 이미지와 색이 표현된 AI 화보 제작

 

AI를 활용하여 화보를 제작하는 것은 기존의 모델을 고용하는 비용과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우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AI 모델은 항상 일관된 완벽한 외모와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어떤 문제나 논란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이로써 브랜드는 AI모델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화보를 구성하고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고유한 이미지와 색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AI 모델 기반 SNS 컨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는 현대 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AI 모델을 기반으로 한 SNS 컨텐츠 제작은 연속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AI는 다양한 스타일과 톤으로 포스트를 작성하고, 브랜드의 목표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AI 동영상 제작


동영상은 인터넷 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형태의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AI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제작하면 브랜드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혁신적인 캠페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AI 모델은 필요한 경우에 맞춤형 캐릭터나 스토리를 생성하여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강한 연결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AI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기존의 제약과 위험성을 줄여주면서도 브랜드에게 창의적인 마케팅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AI 모델은 언제나 가용하며 일관된 퍼포먼스를 제공하므로, 브랜드가 이미지와 색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 들과의 긍정적인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펜타브리드는 AI의 무한한 가능성을 활용하여 기업과 브랜드가 더 나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합니다. 펜타브리드의 AI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세요.